•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비빔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4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배희근
    비비고 비빔유수(流水)면 출시
    부산경제신문2021-05-20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CJ제일제당이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는 신개념의 비빔국수를 출시하며 여름 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CJ제일제당은 흐르는 물에1분 해동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면‘비비고 비빔유수(流水)면’ 2종을 출시한다고20일 밝혔다.끓는 물에 익힐 필요가 없는 비빔국수는 국내 최초로,조리혁명을 불러일으키며 기존 시장에 패러다임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소고기고추장비빔유수면’, ‘들기름간장비빔유수면’두 가지다.삶아낸 면과 고명이 급속 냉동된 상태로 붙어있어 통째로 채반에 놓고 흐르는 ...
  • 박민지
    CJ제일제당, 비빔면 전쟁 참전…‘비비고 비빔유수면’ 출시
    뉴스케이프2021-05-20
    CJ제일제당은 흐르는 물에 1분 해동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면 '비비고 비빔유수(流水)면'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끓는 물에 익힐 필요가 없는 비빔국수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소고기고추장비빔유수면' '들기름간장비빔유수면' 두 가지다. 삶아낸 면과 고명이 급속 냉동된 상태로 붙어있어 통째로 채반에 놓고 흐르는 물에 풀어주면 되는 초간편 제품이다.삶는 과정 없이도 쫄깃한 면발을 살리기 위해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유수해동기술'을 적용했다. 반죽부터 다르게 배합해 '만 번 치댄' 면발을 최적의 조건으로 알맞게 ...
  • 유길남
    전남도, 신안서 봄맞이 수산물 드라이브스루
    전남인터넷신문2021-04-15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전라남도는 생명이 움트는 봄을 맞아 진도 쏠비치에 이어 신안 천사대교 인근에서 17일부터 2일간 수산물 드라이브 판촉 행사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급증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운 어업인에게 활력을 주고, 소비자에게 싱싱한 수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한 상생 할인전으로 마련됐다. 관광객과 지역민 등을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차 안에서 주문하고 판매하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된다.우럭·참돔·통치 등 반건조 생선, 전복찜, 민물장어, 홍어회, 곱창김, 천일염, 새우젓 등 수산 ...
  • 김소민
    경기도, 25~26일 가평 잣냉면과 약콩두유 등 최대 39% 할인 판매
    뉴스포인트2021-05-24
    가평 라이브커머스[뉴스포인트 - 1위 문화/예술뉴스 김소민 기자] 경기도와 경기농수산진흥원이 오는 25~26일 우수 농산품을 최대 39% 할인 판매하는 특판전을 진행한다.우선 2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경기도 대표 특산품인 잣으로 만든 간편식품을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소통 온라인 거래) 방식으로 판매한다. 구매자들은 라이브 커머스 종료 이후에도 경기도 농수산물 온라인몰인 마켓경기(에서 하루 동안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잣냉면(비빔·물) 혹은 잣막국수 10인분 세트가 2만6,000원에서 36 ...
  • 박민지
    "여름도 아닌데?" 비빔면 경쟁 ‘본격화’…농심·풀무원 도전장
    뉴스케이프2021-04-13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비빔면’ 경쟁이 벌써부터 뜨겁다. 국내 비빔면 시장에서 팔도비빔면(팔도)이 30년 넘게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오뚜기를 시작으로 농심·풀무원도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4파전으로 확대되는 분위기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조사에 따르면 지난 2014년 671억원에 불과했던 국내 비빔면 시장은 2018년 1317억원을 넘기며 성장했다. 지난해에는 1400억원까지 확대됐다. 올해는 1500억원 규모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쫄면, 냉면, 메밀소바는 감소했지만 비빔면만은 꾸준히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
  • 변성원
    GS리테일, 전라남도와 새로운 상생 모델 구축
    더밸류뉴스2020-12-30
    GS리테일은 특산물 기획전 등 상생 모델을 정립하기 위해 전라남도 수산물 전문 연구 기관인 해양바이오연구센터와 적극 협업하게 하는 등의 과정을 거쳐 공동 개발 상품을 완성했다고 30일 밝혔다.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가 및 지자체와의 상생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자 GS리테일이 지난 7월 전라남도와 1500억원규모 농·수·축산물을 구매하는 약정서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협업에 돌입한지 5개월만의 성과다.이번에 출시되는 공동 개발 상품인 △전복간장비빔223g △전복고추장비빔223g △완도광어조림400g 가정간편식(HMR) 3종 ...
  • 이재석
    HI STORY 경북, 예천 삼강주막이 HIP하게 돌아왔다!
    뉴스포인트2021-06-11
    [뉴스포인트 이재석 기자] 경상북도는 6. 12일 ~ 7. 31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 3대문화권 사업장인 예천 삼강문화단지에서 `삼강주막 뉴트로(New, Retro 합성어) PUB' 체험관광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낙동강 700리길 마지막 주막이 있는 예천 삼강문화단지에서 옛것을 여행하며 새로움을 발견하는 힙(Hip)한 요즘 감성에 취해본다. 해당 체험관광상품은 지난 4월 3대문화권 인프라 공간 활성화를 위한 `HI STORY 경북' 의 일환으로 추진한 공모사업에서 글로벌 액티비티 플랫폼 선두주자인 엑스크루 기업이 제안하여 선정 ...
  • 박민지
    "못가는 대신 한국 음식 사먹어요"…유통가, 동남아 진출 ‘확대’
    뉴스케이프2021-05-30
    유통업계에서 동남아시아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해외 진출을 통해 또 다른 돌파구를 마련해야하기 때문이다.동남아시아는 폭발적인 한류 인기로 한국에 긍정적이다.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의 '2020 해외한류 실태조사'에 따르면 동남아 4개국 국민이 꼽은 '자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는 한국으로 49%로 미국과 일본 등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특히 주소비층인 2030세대 비중이 높아 유통업계는 적극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감소하자 오히려 한국산 제품을 더 찾는 보상소비가 증 ...
  • oshong
    고려부터 전해지는 궁중음식 ‘초계탕’
    오산인터넷뉴스2014-06-17
    【오산인터넷뉴스】이미숙 기자 = “여긴 음식이 왜 이렇게 늦게 나옵니까?” 여름 성수기 때는 주방의 일손을 늘려도 밀려드는 손님으로 상차림이 지연되면 조급한 식객이 큰소리를 낸다. 이럴 땐 50줄을 바라보는 주인장도 무섭다는 귀뜸이다. 그래도 다른 곳 다 다녀봐도 이 맛 밖에 없다고 매년 찾아주는 단골이 있기에 비명도 즐겁다. 초계탕과 막국수 등 한상 차림에 군침이 돈다 오산시 지곶동에 자리한 ‘오산초계탕’은 세마대와 독산성길을 오르는 관광객에 인기 높은 메뉴로 자리잡은지 오래 ...
  • 최병훈
    유재석, 농심 '배홍동 비빔면' 모델 선정
    뉴스케이프2021-03-04
    농심은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낙점했다고 4일 밝혔다.광고에서 유재석은 배홍동 포장 디자인을 모티브로한 옷과 파란색 선글라스, 장발의 가발을 착용하고 비빔면을 소개한다. 광고는 5일 온라인을 시작으로 다음주부터 TV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배홍동 비빔장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만들었다. 홍고추와 배의 매콤달콤한 맛을 살리고, 동치미로 시원 새콤함을 더했다.농심은 "유재석이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