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729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성북구, K-뷰티 메이크업 전문가 양성 아카데미 개강식 개최
- 뉴스포인트2022-09-28
-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 성북구와 서경대학교가 협력하여 K-뷰티 인재를 양성하고 청년 취‧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K-뷰티 메이크업 전문가 양성 아카데미'의 개강식이 지난 24일 서경대학교 유담관에서 개최됐다. 'K-뷰티 메이크업 전문가 양성 아카데미'는 성북구 청년을 대상으로 9월 24일부터 11월 13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수강생들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인프라를 보유한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에서 미용사 국가자격증 취득에 대비한 실습 위주의 교육과정을 제공받는다. 이날 개강식에서는 아카데미 과정 소개 및 국가자격 ...
- 플라리아, 카카오프렌즈 메이크업 브러쉬 7종·메이크업 스펀지 출시
- 라온신문2022-09-28
-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메이크업 브러쉬 전문으로 20년 이상 제조 기술을 쌓아온 ㈜제이씨코스메틱의 자사 브랜드 ‘플라리아’에서 카카오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초보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메이크업 브러쉬 7종과 메이크업 스펀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플라리아는 이번 메이크업 도구들을 친숙함과 귀여움으로 무장한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어피치,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했다고 알렸다. 메이크업 브러쉬 사용에 아주 익숙하지는 않은 일반 사용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7가지 종류의 ...
- 14일 '허클베리 메이크업' 캐시닥·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문제·정답은?
-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0-14
-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허클베리 메이크업' 관련 캐시닥·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제시된 용돈퀴즈 문제는 '계절이 바뀌면 의상이 바뀌듯이 화장품도 바뀌게 되는 법! 그래서 즐거운 라이프 스토어 허클베리에서 고르고 골라 OO한 비건&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더엔비피 환절기에 피부에 바르기 좋은 화제의 마룰라 오일부터 특허받은 올인원 색조 메이크업 키트까지 준비했는데요. 최대 40% 할인가와 다양한 이벤트 지금 바로 라이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힌트: ㅇㅈ)'이다. 퀴즈 정답은 '입점'이다. ...
-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메이크업 아티스트 실무자 과정' 모집
- 더밸류뉴스2022-09-19
-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이사장 김승환)이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청담 살롱 ‘서울베이스’와 함께 주관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실무자 양성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 마감 10일. 메이크업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거나 관련 학과를 졸업하는 등의 최소 자격과 함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자들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아모레퍼시픽과 럭셔리 메이크업 살롱 소속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현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무 역량 중심의 브랜드·프리랜서 아티스트를 육성한다. 강사진은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의 이진수 메이크업마스터와 럭셔리 메이크 ...
- 조르지오 아르마니, 2021년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 제안
- 뉴스포인트2021-02-26
- 코로나19의 장기화는 메이크업 트렌드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코로나19 확산 초기에는 마스크 착용을 시작하며 노 메이크업 혹은 파운데이션 프리 등과 같은 '마이너스 메이크업' 경향이 두드러졌다면, 최근에는 가벼운 사용감의 제품으로 피부 보정을 하는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되살아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으면서 얇게 발리고 자연스럽게 안색 보정이 가능한 베이스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그렇다면 메이크업 전문가들은 2021년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를 어떻게 전망하고 있을까?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조르 ...
- LG생활건강, 비건 인증 완료한 메이크업 라인 첫 선
- 케이앤뉴스 KN NEWS2021-08-02
- LG생활건강이 착한 성분으로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LG생활건강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비건 메이크업 라인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으며,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의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의 색조 노하우가 만나 탄생했다. 멀티 컬러 리퀴드,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 총 3가지로 구성됐으며 전 ...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캠페인... 코로나 의료진 일상 복귀 지원
- 더밸류뉴스2022-06-22
-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안세홍 이동순)은 코로나 의료진을 대상으로 일상 복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메이크업 캠페인에 나선다.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1일 서울 중랑구 서울의료원에서 한국유방건강재단과 코로나 의료진을 대상으로 올해 상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현장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외모 변화를 겪는 암환자들이 스스로를 가꿀 수 있도록 화장 노하우를 전수하는 뷰티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2008년 시작으로 현재까지 1만80 ...
- 빌리프x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 "동물성원료·동물실험 배제"
- 비건뉴스2021-08-03
- [비건뉴스 권광원 기자] 최근 환경과 동물권을 위해 제품을 구매하는 그린슈머들이 늘어나면서 기업들도 비건화장품을 출시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인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이번 비건 메이크업 라인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 색조 노하우가 만난 제품인 것이다. 제품은 멀티 컬러 리 ...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