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만족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5,461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청
    더왈츠클리닉,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 지수1위 '리프팅, 안티에이징' 부문 수상
    제주교통복지신문20시간 전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청 기자] 더왈츠클리닉이 한국기업인포럼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 지수 1위 시상식에서 '리프팅, 안티에이징'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 지수 1위’ 시상식은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평가해 우수한 품질과 높은 미래 성장 동력을 갖춘 것으로 판단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격려하는 국내 브랜드 시상식이다. 임영빈 더왈츠클리닉 대표원장은 실루엣 소프트 및 엘란쎄 인증 프리미엄 콜라겐 센터 및 블루라벨 강사, 한스바이오메드 민트리프팅 강사, 레스틸렌 키닥터, ...
  • 임성규
    시흥시 발달장애인평생교육 프로그램 참여 만족도, 참여자 89% '만족'
    뉴스포인트2022-01-02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시흥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 부설 평생교육센터는 2021년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는 성인 발달장애인의 학령기 이후 사회 적응기술 훈련 및 평생교육 참여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번 설문은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살펴보고, 프로그램 운영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설문 항목은 평생교육센터 프로그램의 운영에 관한 질문, 종합반 프로그램 및 단과반 프로그램의 만족도를 비 ...
  • 김소민
    경기도가 주도한 첫 광역철도사업 '하남선', 이용자 97% 만족
    뉴스포인트2021-06-14
    경기도 하남선 이용 전반적 만족도[뉴스포인트 김소민 기자] 경기도가 주도한 첫 광역철도사업인 지하철 5호선 연장 ‘하남선’에 대해 이용객 97%가 만족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경기도는 지난 5월 13~24일 하남선 이용객 800명을 대상으로 개별면접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13일 결과를 발표했다.조사 결과 하남선 이용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는 응답이 97%로, 이용객 대부분이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매우 만족’은 60%, ‘대체로 만족’은 37%였다. ‘불만족’ 응답자는 0.3%에 불과했다.만족도를 4개 영역으 ...
  • 권필원
    [단독] 이찬원X장민호 ‘민원만족콘서트’ 부산 5월 3일과 4일 정오 ‘티켓팅 전쟁?’
    라온신문2022-05-03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이찬원X장민호 ‘민원만족콘서트’ 부산이 오는 6월 11일, 12일 양일간 진행이 되며, 11일 티켓은 3일 낮 12시와 12일 티켓은 4일 오후 12시에 진행이 될 예정이다. 오는 5월 6일과 8일 양일간 진행되는 콘서트도 티켓이 예매되기 무섭게 전석이 매진됐다. 오늘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는 이찬원X장민호 ‘민원만족콘서트’ 부산공연도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다. 이에 앞서 2일 이찬원의 공식 팬스타그램에는 “어떤 민원이든 다 좋아”란 제목으로 가수 이찬원-장민호, 합동 콘서트 ‘민원만족’ ...
  • 임성규
    의왕시민 82.2%, 김상돈 의왕시장 시정운영에 만족
    뉴스포인트2021-12-02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의왕시민 10명 중 8명은 민선7기 김상돈 의왕시장의 시정운영에 대해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왕시는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티브릿지코퍼레이션에 의뢰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의왕시에 거주하는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1년 민선7기 시정만족도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왔다고 밝혔다. 조사는 시민소통, 주거환경 만족도, 시정 평가 등 시정 전반에 대해 전화 면접방식으로 진행했으며, 신뢰수준은 95%, 표본오차는 ±3.09%p이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82.2%가 ...
  • 임성규
    동구, 2021년 민원행정 만족도 ‘매우 우수’
    뉴스포인트2021-12-19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광주 동구는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결과 응답자의 대다수가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는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3일까지 15일간 구청과 13개동 행정복지센터, 모바일 앱 ‘두드림’ 방문자 329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20일 결과를 공개했다. 만족도 조사는 담당 공무원의 ▲적극성 ▲전문성 ▲친절도 ▲신속성 등 민원행정 전반적인 영역에 걸쳐 이뤄졌다. 그 결과 응답자의 88.5%가 만족한다, 91%가 담당 공무원이 친절하다고 응답했다. 분야별로 보면, ...
  • 전희연
    노블레스 수현, ‘결혼정보회사 이용 고객 만족 조사’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1-30
    [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정보회사 이용 고객 만족 조사’를 진행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고객 만족 조사는 자사를 방문해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한 ‘기대 만족도’ 조사와 결혼정보업체 서비스를 이용 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 두 가지로 나눠 진행했다. 그 결과 ‘기대 만족도’ 부분의 경우 가입 상담 부문(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전문성 82% ▲친절성 91%로 평균 86.5%를 기록했으며, ‘이용 만족도’는 ▲너무 좋았어요 7.8% ...
  • 박찬분
    용인시, 버스준공영제 시민평가단 '버스고고' 관내 시내·마을버스 암행평가서 79%가 만족
    경기뉴스탑2021-12-31
    '승객 하차 여부 확인 후 출발은 좋아요, 인사 친절은 아쉬워요'_지난 11월 1일 버스고고 발대식 모습(사진=용인시 제공)[경기뉴스탑(용인)=박찬분 기자]“승객이 하차했는지 출발하기 전에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승객이 탈 때 인사를 드려도 버스 기사분들이 인사가 없던 점은 아쉬웠습니다”용인시는 버스 준공영제 시민평가단인 ‘버스고고’가 관내 시내·마을버스 서비스 만족도를 암행 조사한 결과 79%가 ‘만족’으로 평가했다고 31일 밝혔다.버스고고 100명은 11월부터 12월까지 총 296회 ...
  • 임성규
    경기도, ‘아동주거빈곤가구 클린서비스’ 시범사업 종료…지원가구 93% 만족
    뉴스포인트2021-12-05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경기도가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거주하는 아동가구의 도배‧장판을 교체하거나 해충과 곰팡이 소독‧방역을 지원하는 내용의 ‘아동 주거빈곤가구 클린서비스’를 올해 시범 실시한 결과, 지원가구의 93%가 ‘만족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앞서 경기도와 경기도 주거복지센터는 지난 10월 말부터 수원, 고양, 부천, 시흥 내 아동이 있으면서 주거환경이 열악한 22가구를 대상으로 곰팡이‧해충 제거, 도배·장판 교체, 수납·정리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냉‧난방기, 책상 등을 제공했다. 이에 사업 사후 조사에서 지원가구 2 ...
  • 임성규
    하동군, 군정만족도·경쟁력·주거만족도 모두 높아졌다
    뉴스포인트2022-01-25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하동군이 경남사회조사연구원에 의뢰해 실시한 2021년 군정만족도 조사 결과 군정만족도, 경쟁력, 주거만족도 모두 지난해보다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1월 12일∼19일 8일간 하동군에 거주 중인 만 20세 이상 522명을 대상으로 층화임의표본추출 대면조사로 실시됐다. 조사 결과 2021년 하동군의 군정만족도는 71.72점으로 민선7기 3주년 군정만족도 70.71보다 1.01점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군정 만족의 이유는 공공기관 청렴도 상승, 도시 혁신, 현장중심 행정의 군정 운영을 가장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