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펩시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4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주현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 유정·유나, 펩시X스타쉽 캠페인 합류
    베프리포트2021-07-02
    ▲ 브레이브걸스 유정, 유나가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에 함께한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Brave Girls(이하 브레이브걸스) 유정, 유나가 펩시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이하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 두 번째 주자로 브레이브걸스를 발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브레이브걸스는 '서머 퀸'이라는 수식어답게 시원하고 청량한 ...
  • 이혜지
    롯데칠성음료, 필리핀펩시 경영권 취득..."매출액 1조 기대"
    더밸류뉴스2023-10-04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연 매출액 약 1조원 규모의 '필리핀펩시(PCPPI, Pepsi Cola Products Philippines, Inc)'의 경영권 취득을 완료하고 글로벌 종합음료기업 도약에 속도를 낸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29일 필리핀 증권거래위원회를 통해 필리핀펩시의 경영권 취득을 위한 최종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0년 글로벌 경영을 본격화하며 필리핀펩시의 지분 34.4%를 취득한 것을 시작으로 글로벌 식음료 기업 '펩시코(PEPSICO)'와 공동 경영 및 추가 지분 확보를 이어오다 13 ...
  • 김성혁
    '카쇼라 갤럭시버즈2 펩시커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5-07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카쇼라 갤럭시버즈2 펩시커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7일 돈버는퀴즈 문제는 '오늘 카쇼라 '갤럭시 버즈2' 라이브에서는 신규 컬러인 OOO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펩시 커버와 함께 판매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 (힌트: ㅇㄴㅅ)'이다. 퀴즈 정답은 '오닉스'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 캐시를 지급 ...
  • 김지혜
    아스파탐 2군 발암물질 분류되나? 어떤 제품이 아스파탐 감미료를 사용하나
    갓잇코리아2023-07-03
    [기사 핵심 요약] 오는 14일 WHO서 발암물질 여부 공식 발표 미국식품의약국(FDA) 1일 권고 섭취량 기준 안정성 문제 없어 ‘발암물질 2B군’ 알로에베라, 전자파, 피클 등 절임채소 등 포함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세계보건기구(WHO)가 인공감미료 아스파탐을 암 유발 물질로 분류할 가능성이 커지면서 국내 식품업계가 혼란에 빠졌다. 특히, 아스파탐을 사용해 온 제로음료와 막걸리 등이 직격탄을 맞을 가능성도 제기된다. 식품업계는 자사의 아스파탐 함유제품을 조사하는 한편 대체 원료로 전환하기 위한 절차에 착수했다. ...
  • 김현
    아이유, 청량음료 선전하며 콘셉트 포토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07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아이유가 자신의 매력을 가득 담아 청량음료를 선전했다. 지난 6일 오후 펩시는 ‘2022 펩시 파트너’로 선정된 아이유의 두 번째 펩시 제로 슈거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펩시 음료의 캔 색깔과 같은 흰색·파란색 의상을 입고 청량한 미소를 짓고 있다. 손에는 음료가 가득 담긴 컵을 들고 있다. 아이유의 합류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2022 펩시 프로젝트’는 맛있는 펩시 제로 슈거와 함께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함과 상쾌함을 담은 다채로운 콘 ...
  • 김나영
    사람들은 왜 그토록 코카콜라에 열광하는가?
    The Psychology Times2021-02-17
    [The Psychology Times=김나영]코카콜라와 펩시의 경쟁 구도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두 브랜드는 음료계의 역사적인 라이벌이다. 현재까지도 소위 말해 ‘코카콜라파’, ‘펩시파’ 라는 단어로 여전히 경쟁 구도가 존재함을 알게 해준다. 코카콜라와 펩시는 두 브랜드 모두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기 때문에 단순한 기준만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판단하기는 어렵다. 코카콜라는 100여년 동안 콜라계의 1인자 자리를 지켜왔다. 그렇기 때문에 코카콜라에 밀린 펩시는 매번 2인자라는 타이틀에서 벗어나기가 힘들었다 ...
  • 송성호
    메탈 올블랙! 360 오디오로 몰입감↑ 삼성전자 갤럭시버즈2 오닉스 출시
    갓잇코리아2022-05-02
    '360 오디오' 기능 탑재! 5번째 색상 올블랙 컬러로 깔끔한 매력 '펩시 제로 슈거 컬래버 케이스' 프로모션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삼성전자가 시크하고 세련된 감성의 갤럭시버즈2 오닉스 버전을 출시하며 무선이어폰 시장 경쟁력 확대에 나섰다.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은 메탈 느낌에 고급스러운 올블랙 색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갤럭시버즈2 오닉스는 이어버드와 케이스 내·외부까지 올블랙으로 통일해 보다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거기에 '갤럭시 버즈 프로'의 프 ...
  • 김지혜
    제로의 시대가 왔다! 제로 탄산부터 소주까지...대체 감미료 괜찮을까?
    갓잇코리아2023-03-21
    살 안찌려고 먹는 제로 슈거...건강 걱정도 예상대로 괜찮을까? '제로'로 옷 바꿔입은 장수 음료들 '완판 행렬'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과 2022년 제로 음료가 포함된 탄산음료 카테고리에서 판매량이 각각 10.3%, 18% 상승했다고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역시, 국내 '제로 슈거' 탄산음료 시장 규모가 2016년 903억 원에서 2022년 2,189억 원로 142.41% 증가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때는 어쩔 수 없이 마셔야 했던 제로 음료였다. 하지만 이제는 선택의 기준이 제로로 ...
  • 송송이
    제로 음료 열풍 계속! 밀키스 34년만에 제로 칼로리로 변신...맥콜도 제로 등장
    갓잇코리아2023-03-17
    제로 음료 열풍! '추억의 맛' 밀키스·쿨피스도 새단장 제로 음료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손길 잡아 매출 ‘UP’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최근 ‘제로 음료’가 기존 음료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칼로리도 잡고 맛있기 까지한 음료가 계속해서 출시되면서 제로음료 매출이 크게 늘어난 상황이다. 제로 콜라와 제로 사이다 등 제로 칼로리 음료 열풍이 계속되자 1980~1990년대를 주름잡던 추억의 음료들이 잇따라 제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제로 칼로리 음료는 설탕 대신 인공 감미료로 단맛을 내 칼로리가 낮은 음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