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오더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23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민진수
    커피베이-KT, 비대면 오더 서비스 ‘스몰오더’ 전화 주문 시범 시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4-19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커피베이가 국내 통신사 KT와 함께 진행하는 메시지 기반 비대면 오더 서비스 ‘스몰오더’ 전화 주문을 시범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스몰오더’는 별도의 앱 다운로드와 회원가입 절차 필요 없이 휴대폰 메시지 앱(채팅플러스)으로 메뉴를 주문하는 기능으로 단말기 메시지 또는 매장 내 QR코드를 통해 주문 창에 진입해 매장 선택, 메뉴 주문, 제조/픽업 안내 등을 받는 서비스다. 서비스 개선 후에는 메시지와 QR코드 외 매장별 부여된 080 번호를 통해 주문할 수 있었다. ...
  • 배희근
    KT,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지원 ‘하이오더’ 와 ‘AI링고전화’ 서비스 선보여
    부산경제신문2024-01-30
    KT부산경남광역본부(본부장 김봉균 전무)는 경기침체와 소비위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외식업계의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AI기반으로 차별화된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최근 지자체를 중심으로 서민 경제의 근간을 이루는 골목상권과 전통시장, 그리고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기 위해 고객맞춤형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고, KT는 시장 환경의 변화 기조에 맞춰 ‘하이오더’, ‘AI링고’ 등 인공지능(AI)과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상품 서비스를 출시하며 적극 지원에 나서고 있다.프리 ...
  • 김상중
    신세계엘앤비, 와인앤모어 스마트 오더 시범 운영
    케이앤뉴스 KN NEWS2022-01-10
    신세계그룹의 주류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L&B의 직영 주류 전문 매장 와인앤모어가 10일부터 스마트오더를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 (사진) 와인앤모어가 스마트오더를 시범 운영한다스마트오더는 앱으로 예약 주문 후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는 시스템으로, 시범 운영 매장은 서울대입구역점과 서소문점이다. 신세계엘앤비는 고객이 별도 모바일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도록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와인 판매 솔루션 와인루트를 통해 스마트오더를 도입했다. 와인앤모어 서울대입구역점 또는 서소문점 채널을 추가한 뒤 상품을 주 ...
  • 이승윤
    스타벅스, ‘투고백(To go bag)’ 이젠 사이렌 오더로 전국 매장서 즐긴다
    더밸류뉴스2023-07-06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난달 834개 매장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 사이렌 오더 주문을 전국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스타벅스는 매장 방문 시에만 구매 가능했던 ‘투고백’을 지난 4일부터 사이렌 오더를 통한 온라인 주문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투고백’은 톨 사이즈 8잔 분량의 아메리카노와 오늘의 커피를 전용 용기에 담아서 제공해 다양한 장소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그간 매장 방문 주문 시에만 구매 가능했다.스타벅스는 사이렌 오더로도 투고백을 간편하게 주문하고 싶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난 ...
  • 김상중
    국동, 1분기 ‘깜짝’ 실적발표... “안정적 오더 수주로 매출 확대”
    케이앤뉴스 KN NEWS2022-05-13
    국동은 올해 1분기 ‘깜짝’ 실적을 발표했다.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운임비 상승 등 업계 악조건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오더를 수주하며 매출 확대가 나타난 것으로 풀이된다. 해외법인의 생산성 향상에 따른 수익률 역시 개선되었다. ▲ (t사진) 국동, 1분기 ‘깜짝’ 실적발표... “안정적 오더 수주로 매출 확대” 13일 국동이 발표한 공시자료에 따르면 2022년 1분기 연결기준매출은 706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64.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영업이익은 15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126.2% 늘어났고, 당기순이익은 12억원으로 전분 ...
  • 이승윤
    바로고, ‘오더히어로’ 식자재 MFC 대리점 지원... 상생 구축
    더밸류뉴스2023-04-11
    바로고(대표이사 이태권)가 파트너사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소상공인, 대리점 운영 파트너, 기업 간 상생 비즈니스 지원에 나선다.바로고는 ‘오더히어로’ 운영사 ‘딜리버리랩’의 MFC 대리점 사업 확대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바로고는 물류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해 오더히어로 MFC대리점 운영 파트너 모집부터 운영까지 지원할 계획이다.이를 위해 지난달 경기 지역 허브(지역 배달대행 업체)를 대상으로 오더히어로의 1호 MFC 대리점 운영 파트너를 모집했다. 라스트마일 및 지역 상권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1호 대리점을 바로고 시흥 ...
  • 신현숙
    동원홈푸드, ‘오더히어로’ 식자재 공급…‘딜리버리랩’과 MOU
    더밸류뉴스2023-08-23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효율적인 식자재 유통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식자재 솔루션 파트너’로 거듭난다.동원홈푸드는 식자재 통합 유통 플랫폼 ‘오더히어로’를 운영하는 ‘딜리버리랩’(대표이사 이원석)과 식자재 유통 디지털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딜리버리랩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와 이원석 딜리버리랩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은 오프라인 중심의 식자재 유통 방식을 개선하고, 구매 ...
  • 정해권
    오더플러스, 김유진아카데미와 MOU
    전남인터넷신문2022-02-18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국내 최대 식당 식자재 비교주문 플랫폼 오더플러스(대표 박상진)가 외식업 컨설팅 전문 기업 ‘김유진아카데미’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양사는 외식업에 종사하는 소상공인의 교육사업을 비롯해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사업개발과 상호 업무 제휴를 위해 적극적으로 교류할 예정이다.이번 협약으로 인해 김유진아카데미는 외식업 마케팅 노하우에 관한 강의를 오더플러스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오더플러스 회원들은 매주 1회씩 1년 동안 ‘장사의 신’이 되기 위한 비법을 온라인을 통해 들을 수 있다 ...
  • 김상중
    투썸플레이스, 투썸오더 주문시 이모티콘 증정
    케이앤뉴스 KN NEWS2021-09-01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앱의 투썸오더 이용 시 브랜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그림)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 오더 이용 시 브랜드 이모티콘 증정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로, 투썸하트 앱의 사전 주문 기능 투썸오더를 이용한 고객 3만 명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브랜드 이모티콘은 올 4월 투썸이 진행한 브랜드 이모티콘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고객 참여형 캐릭터 ‘트리베리 & 라브’를 활용해 제작했다. 트리베리 & 라브는 투썸의 인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