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브랜드피감케시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7,545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서성열
    시민이 도시 브랜드 기획한다 광주시, ‘광주 브랜드 학교’ 개설
    전남인터넷신문2024-03-28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광주시가 시민이 공감하는 도시 브랜드 구축과 도시 홍보를 위해 ‘광주 브랜드 학교’를 연다.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더 매력적인 광주 도시 브랜딩을 위한 프로젝트 강좌 ‘광주 브랜드 학교’를 열고, 수강생 36명을 오는 4월 12일까지 모집한다.‘당신의 기획은 광주가 된다’를 구호(슬로건)로 내건 이번 프로젝트는 광주 시민이 직접 광주에서 겪은 경험과 지역 콘텐츠를 도시 브랜드로 디자인하고 도시홍보물로 제안하는 시민참여형 프로그램이다.강의는 도시 홍보와 도시브랜드 기획 이해 과정 및 실습, 지도(멘토링) ...
  • 임성규
    부산 도시브랜드 시민참여단 ‘브랜드 상상더하기+’ 모집!
    뉴스포인트2022-11-23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부산시는 부산의 새로운 도시브랜드에 시민의 상상력을 더하고, 시민 활동을 보장하기 위해 도시브랜드 시민참여단 ‘브랜드 상상더하기+’를 11월 24일(목)부터 12월 5일까지 12일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시브랜드 새단장(리뉴얼) 과정에 부산시민의 대표성, 상징성을 더할 ‘브랜드 상상더하기+’는 오는 12월부터 2023년 3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며, 선발규모는 340만 부산시민을 상징하는 340명으로 구성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12월 17일 예정되어있는 브랜드 상상더하기+ 발대식 이후 ❶새로운 ...
  • 이소민
    헉슬리, 피브와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시그니처 쇼룸 헉슬리 피브’ 선봬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6-24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피브(FEEV)’와 24일 플래그쉽 스토어 ‘시그니처 쇼룸 헉슬리 피브’를 정식 오픈하고 기념해 오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쇼룸 헉슬리 피브’는 헉슬리와 피브가 브랜드의 가치와 콘셉트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공동으로 마련한 체험 공간이다. 본 매장은 MZ세대의 유입이 크게 늘고 있는 홍대 상상마당 인근에 위치해 있다. 헉슬리와 피브는 시그니처 쇼룸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
  • 임성규
    감고을 영동의 특별한 가을 정취, ‘감 따기’행사
    뉴스포인트2022-10-24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 숲, 감 가로수로 유명한 충북 영동군이 가로수 감 수확 행사를 통해 풍요로운 가을의 결실을 확인하고 군민들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24일 군에 따르면 군은 이날 오후 3시에 용두공원 앞 감 가로수 길에서 정영철 영동군수를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 주민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로수‘감 따기’행사를 가졌다. 올해 감따기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됐으며, 감 가로수를 활용해‘감 고장 영동’의 이미지를 전국에 널리 알리고 수확철을 맞은 감 가로수의 경관 보존과 ...
  • 김창식
    힐스테이트,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눈길
    서남투데이2024-04-22
    현대건설이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ée)’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힐스 라운지(HILLS LOUNGE)에서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 행사는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에게 ‘힐스테이트’와 ‘아티제’만이 가진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 ...
  • 임성규
    경북도, 감 산업 경쟁력 향상 위한 감연구회 세미나 열려
    뉴스포인트2022-06-29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경상북도 농업기술원(상주감연구소)은 29일 경북대학교 상주캠퍼스에서 감 재배 및 건조감 생산농가와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 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감연구회 세미나’를 개최했다. 국내 감 재배 면적은 2만1,982ha로 2위 과수 작목이며, 총 생산량은 19만8,817t으로 전체 과일 생산량의 10%를 차지한다. 최근 국내 감 산업은 기후변화로 인한 생산 불안정 및 노동력 감소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농업인뿐만 아니라 산학관연이 다 함께 노력해 품질 ...
  • 서성열
    광주시교육청, ‘성평등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교(원)감 역량 강화 연수 실시
    전남인터넷신문2024-04-17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시교육청이 지난 12일과 16일 광주교육연수원에서 성평등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해 유‧초‧중‧고‧특수학교 교(원)감 327명 대상으로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17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연수는 학교 현장에서 인권에 기반한 성인지 감수성을 키우고 안전하고 성평등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젠더문화연구원 양동옥 원장을 강사로 해 관리자로서의 책무를 강조하고, 성희롱‧성폭력 사전 예방, 2차 피·가해 예방, 사안 발생 시 체계적 관리 능력 향상 등 구체적 사례 위주 교육을 진행했다. ...
  • 임성규
    린나이,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가스레인지 브랜드 파워 1위
    뉴스포인트2021-03-25
    린나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주관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가스레인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린나이는 올해 조사에서 2위 브랜드와 압도적인 점수차를 보이면서 2000년 가스레인지 부문이 제정된 이래 지금까지 1위 자리를 고수했다. 더불어 획득한 총점은 K-BPI 조사 부문별 1위 브랜드 중 최상위 그룹에 속하며 산업의 경쟁력을 입증했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기업이 브랜드파워를 육성, 관리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영의 전략적인 방향을 제시함과 동시에 경쟁력을 확보할 수 ...
  • 전순애
    ‘수원특례시’ CI,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도시브랜드 CI 부문 수상
    경기뉴스탑2024-04-04
    수원특례시 CI 이미지(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 수원시가 ‘수원특례시’ CI로 ‘2024년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국가브랜드 대상’ 도시브랜드 CI 부문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3일 서울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렸다. 수원특례시 CI(City Identity, 대표상징물)는 CI 부문 국가경쟁력지수(NCI) 1위로 평가받았다. 수원시는 2022년 1월 수원특례시 승격을 앞두고 수원특례시 CI를 개발했다. 1999년부터 사용한 CI의 수원화성 시각적 모티브를 유지하며 ‘수원다움’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이미지로 ...
  • 김대훈
    KBO 리그 출범 40주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3-17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40주년을 맞는 KBO가 앞으로의 또다른 40년을 향해 추진한 브랜드 리뉴얼 사업의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KBO는 국내외 스포츠리그는 물론, 다양한 산업 조사를 통해 전반적인 트렌드를 파악했다. 또한 다양한 전문가와 야구팬 심층 인터뷰를 통한 의견 수렴을 진행했다. KBO는 분석 결과를 토대로 리그 브랜드가 지향해야 할 핵심 가치를 ‘PASSION’, ‘ENGAGE’, ‘PROGRESS’로 정의했다. ‘PASSION'은 '신나는 야구, 흥과 감동의 가치로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