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만족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9,84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갈영수
    오산시 드림스타트사업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결과 ‘매우 만족
    오산인터넷뉴스2023-12-12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가 드림스타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작년 평가 대비 4.64% 증가한 96.9%가 서비스 이용에 만족한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드림스타트 사업 개선과 2024년 드림스타트 운영계획을 수립에 기초자료로 사용하기 위해 지난 11월에 고학년(4~6학년) 아동과 보호자를 대상으로 사업 만족도와 효과성을 조사했다. 조사는 휴대폰을 통한 URL 전송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전화 또는 가정방문을 통해 설문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실효성도 높였다. 조사에는 부모 84명과 아동 19명이 참여했다. 조사 ...
  • 서성열
    광주 서구의회 김태진 의원 상무국민체육센터 시설만족도 매우 만족 48% 그쳐
    전남인터넷신문2023-11-29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올해 신축되어 4월말부터 서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상무국민체육센터 이용객 만족도 조사결과(95명 이용주민 대상) 신축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시설부문에서 매우만족 48%(45명)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7일 광주 서구의회 제317회 제2차 정례회 회기 중 제1차 본회의에서 김태진 의원[진보당]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시설만족도가 프로그램 매우 만족 83%(75명)에 비해 턱없이 낮다”며 “개관 초기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특히 “시설부문에서 수영장 탈의실 라커수는 ...
  • 장동근
    경기도민, 119구급서비스 만족도 ‘매우 만족 .. 10점 만점에 9.81점
    경기뉴스탑2023-10-22
    119구급대(사진=경기도 제공)[경기뉴스탑(수원)=장동근 기자]경기도소방재난본부는 구급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근 ‘119구급서비스 만족도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종합 만족도에서 10점 만점에 ‘매우 만족’에 해당하는 9.81점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경기도소방재난본부는 지난 6~7월 2개월간 119구급차 출동 건수 8만 2,313건 가운데 이송 환자와 보호자 1,490명을 대상으로 지난 8월 28일부터 10월 13일까지 전화 설문을 통해 ▲전문성 ▲친절성 ▲신속성 등에 대해 평가했다. 설문 대상자는 구급서비스 이용자를 ...
  • 전순애
    경기FTA센터 활용·통상 지원사업 참여 중소기업 만족도 조사 .. 93% 만족
    경기뉴스탑2024-01-24
    탄소국경세 대응 지원사업-탄소배출컨설팅 배포(사진=경기도 제공)[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경기도의 자유무역협정(FTA) 활용·통상 지원사업에 참여한 도내 중소기업의 93%가 지원에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도와 경기지역FTA통상진흥센터(이하 경기FTA센터)는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2023 하반기 FTA활용·통상지원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및 FTA활용 실태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조사 참여기업 1,773개사 중 1,208개사가 응답한 이번 조사에서 전체 응답의 약 93%가 사업 전 ...
  • 김승룡
    여수경찰서, 치안고객만족도 및 직무만족도 관리 보고회 개최
    전남인터넷신문2024-04-09
    [전남인터넷신문]여수경찰서(서장 박규석)는 지난 5일 여수경찰서에서 치안고객만족도와 직무만족도 향상을 위한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치안고객만족도는 경찰서를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업무절차에 따른 응대 태도, 절차 및 처리 과정,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등에 대한 만족도를 카카오톡과 설문 조사시스템 등을 통해 설문 조사하는 방식이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불만족 사례를 공유하고 이를 토대로 민원인 주차 공간 확보, 업무처리 절차 친절 안내, 민원인 응대 교육 실시, 수사 과정과 조치 내용 설명 등 관 ...
  • 김현석
    제주도, 맞춤형 생활체육프로그램 참가자 97.6% ‘만족해요’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6-21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가 올 상반기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에서 추진 중인 4개 생활체육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참가자의 97.6%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도체육회는 제주도의 의뢰로 ▲찾아가는 생활체육교실 ▲종목별 생활체육교실 ▲취약계층생활체육프로그램 운영 ▲읍·면 맞춤형 생활체육강사 배치사업 등 4개 사업에 참여한 86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리커트 7점 척도를 사용했으며,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만족도, 사업 환경 및 프로그램 인식 등을 조사했다. 조사 결과 ...
  • 전희연
    제주시, 2022년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 만족도 조사 실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1-10
    [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제주시에서는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의 일자리 만족도 및 욕구 등을 확인하기 위해 10월 4일부터 10월 31일(4주간) 까지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은 시 직영 3개 사업 (아름다운제주만들기, 용천수를 부탁해, 어르신복지도우미) 참여자 1,159명에 대해 노인일자리 만족 수준 등 총 7개 항목에 대해 개별면접 설문지 작성 방법으로 실시됐으며 응답자는 1,150명으로 99%이 참여율을 보였다. 설문 조사 결과,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는 노인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왔고, 참여활동으로 ...
  • 임성규
    시흥시 발달장애인평생교육 프로그램 참여 만족도, 참여자 89% '만족'
    뉴스포인트2022-01-02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시흥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 부설 평생교육센터는 2021년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는 성인 발달장애인의 학령기 이후 사회 적응기술 훈련 및 평생교육 참여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번 설문은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살펴보고, 프로그램 운영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설문 항목은 평생교육센터 프로그램의 운영에 관한 질문, 종합반 프로그램 및 단과반 프로그램의 만족도를 비 ...
  • 장동근
    경기 극저신용대출 만족도 조사 결과 이용자 73% ‘만족
    경기뉴스탑2021-01-07
    경기 극저신용대출 전반적 만족도(자료=경기도 제공)[경기뉴스탑(수원)=장동근 기자]‘경기 극저신용대출’을 이용한 경기도민 10명 중 7명이 ‘만족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경기 극저신용대출은 신용등급 7등급 이하 만 19세 이상 경기도민에게 연 1% 이자에 5년 만기로 심사를 거쳐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도는 지난달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 극저신용대출 이용자 1,008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7일 결과를 발표했다.이용자 73%가 경기 극저신용대출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매우 만족 46%, ...
  • 김소민
    경기도가 주도한 첫 광역철도사업 '하남선', 이용자 97% 만족
    뉴스포인트2021-06-14
    경기도 하남선 이용 전반적 만족도[뉴스포인트 김소민 기자] 경기도가 주도한 첫 광역철도사업인 지하철 5호선 연장 ‘하남선’에 대해 이용객 97%가 만족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경기도는 지난 5월 13~24일 하남선 이용객 800명을 대상으로 개별면접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13일 결과를 발표했다.조사 결과 하남선 이용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는 응답이 97%로, 이용객 대부분이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매우 만족’은 60%, ‘대체로 만족’은 37%였다. ‘불만족’ 응답자는 0.3%에 불과했다.만족도를 4개 영역으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