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트렌디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0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채이슬
    [화보] 세븐틴, 트렌디한 퍼포머
    베프리포트2021-04-24
    ▲ 세븐틴 호시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세븐틴 호시가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5월호를 장식했다. 세븐틴 호시는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5월호를 통해 폭넓은 매력을 발산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세븐틴 호시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호시는 올블랙의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블랙 앤 화이트 착장으로 깔끔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우월한 비율이 돋보이는 전신컷에서는 세련된 무드를 가감 없이 드 ...
  • 채이슬
    [화보] 하석진,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베프리포트2020-12-30
    ▲ 배우 하석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지큐 코리아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감각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배우 하석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매거진 'GQ KOREA(지큐 코리아)'는 배우 하석진과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하석진은 유쾌한 분위기부터 댄디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배우 하석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지큐 코리아 제공 특히 하석진은 각각의 가전제품에 어울리는 상황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연출하며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
  • 전수영
    기아, 연식 변경 모델 'The 2022 니로' 출시···2439만원~
    뉴스케이프2021-06-04
    기아는 4일 니로 하이브리드·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연식 변경 모델 'The 200 니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기아는 The 2022 니로에 신규 기아 엠블럼을 적용하고 기아의 표준화된 트림 명칭체계인 트렌디-프레스티지-노블레스-시그니처를 적용해 고객 혼선을 줄이고 통일감 부여했다. 단 플로그인 하이브리드는 시그니처 단일 트림으로 운영된다.기본 트림인 브렌디부터 크루즈 컨트롤, 차로 유지 보조, 후석 승객 알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였다.이와 함께 프레스티지에는 스마트키 원격시동 기능을 ...
  • 김주현
    [1년 전 오늘의 베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베프리포트2021-05-18
    ▲ 1년 전 오늘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 사진: 앨범 커버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베프리포트가 'N년 전 오늘의 베프' 코너를 연재합니다. N년 전의 명곡을 되돌아보고, 그 명곡을 부른 가수의 근황을 소개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2020년 5월 18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입니다. ♬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일명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4세대 대표 아이돌'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
  • 박홍식
    트렉스타, 친환경 아웃도어 아이템 및 스타일링 제안
    부산경제신문2020-11-20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윤리적 소비와 함께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요 쇼핑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스타일은 물론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의 영향력과 구매력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 올 초 발표된 글로벌 커머스 마케팅 기업 크리테오의 조사에 따르면, MZ세대의 52%는 친환경을 비롯해 자신의 가치와 신념에 부합하는 브랜드나 상품을 전보다 더 소비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트렉스타는 이러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친환경 소재의 상품 영역 확장 및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대 등을 통해 ...
  • 박민지
    현대백화점, 자체 편집숍 통해 ‘BTS×제이미원더 컬렉션’ 선보인다
    뉴스케이프9시간 전
    현대백화점이 자체 수입 편집숍을 통해 방탄소년단과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원더가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오는 18일부터 수입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폼(FOURM)’ 더현대 서울 매장과 수입 캐주얼 편집숍 ‘폼더스토어(FOURM the store)’ 무역센터점 매장 등 2곳에서 ‘BTS × 제이미원더 컬렉션’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BTS×제이미원더 컬렉션은 방탄소년단과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원더’가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방탄소년단의의 글로벌 메가 히트송 'Dynamite'를 ...
  • 백윤정
    동원F&B, 여성 의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진행
    여성일보2021-05-07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지엔코(대표이사 김석주)의 여성 의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자유롭고 세련된 감성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한정판 쿨피스 2종(복숭아, 파인애플)을 선보인다. 쿨피스가 가진 친숙하고 시원한 이미지에 산뜻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최근 식음료업계는 패션, 뷰티 등 이종 산업과 연계해 다양한 이색 협업 상품들을 활발히 출시하고 있다. 동원F&B는 1980년 출시돼 4 ...
  • 박경식
    르꼬끄 골프, 소녀시대 유리·효연 모델 발탁... 영 타깃층 공략
    베프리포트2021-03-05
    ▲ 소녀시대 효연과 유리 / 사진: 르꼬끄 골프(LECOQ GOLF)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에서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와 효연은 가수 활동은 물론 뛰어난 입담과 연기력으로 예능과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리와 효연이 가진 통통 튀는 매력과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가 세련된 영 골퍼를 타겟으로 한 르꼬끄 골프의 이미지에 시너지를 더해줄 것으로 ...
  • 조경환
    신년 겨울 산행 필수 아웃도어 아이템 제안
    부산경제신문2021-01-11
    2021년 하얀 소의 해인 신축년(辛丑年)을 맞이하여 새해 결심을 다지고 한 해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산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코로나 19로 나홀로 산에 오르는 ‘혼산’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2030세대의 새로운 취미 활동으로 떠오르면서 산행 입문자를 뜻하는 ‘산린이(산+어린이)’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또한 사회적 거리 두기의 영향으로 시작된 ‘혼산’ ‘혼캠핑’은 새로운 형태의 아웃도어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젊은 학생이나 직장인들 사이에서 나 홀로 산행과 캠핑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
  • 박홍식
    “친환경을 입으세요”
    부산경제신문2020-12-15
    자켓’, ‘752 고어라이트 자켓’, ‘752 케어다운 자켓’[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최근 아웃도어 트렌드로 떠오른 것 중 하나가 나 홀로 산에 오르는 ‘혼산’이다. 코로나19가 이끈 ‘혼산’ 트렌드는 타인과의 접촉은 최소화하면서 여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젊은 세대에게 인기 아웃도어 활동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윤리적 소비와 함께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요 쇼핑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스타일은 물론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의 영향력과 구매력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 올 초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