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콜라보레이션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56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민진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 X 오뚜기 콜라보레이션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8-11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에서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기존에 없던 가구 브랜드와 식품 브랜드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해당 티저 영상은 11일 공개된다. 에싸소파(ESSA)는 새로운 슬로건 ‘비비드 레스트(VIVID REST)’ 즉, 즐거운 기대감이 가득한 쉼의 의미를 더욱 확장하여 재미있고 맛있는 쉼을 선사하기 위해 오뚜기와 협업하였다. 특히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식품 브랜드 오뚜기가 소비자를 만나기 위한 공간으로 마련한 ‘롤리폴리 꼬또(Roly poly cotto)’에서 ...
  • 기현희
    위글위글, 브랜드 초청 ‘콜라보레이션 설명회’ 성료
    라온신문2022-10-24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은 지난 14일, 20일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콜라보레이션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30여 개 대형 브랜드와 유통사 바이어 등을 초청해 위글위글의 IP를 활용한 차별화된 콜라보레이션 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협업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서정호 위글위글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위글위글 브랜드 핵심 메시지 소개 △대기업 콜라보레이션 사례 △성공적인 콜라보를 위한 가이드 등을 발표했다. ...
  • 이주원
    박서준 소파 에싸(ESSA), 오뚜기와 함께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8-18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funsumer)를 타겟으로 한 가구업계와 식품업계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에싸소파와 오뚜기가 전하는 맛있는 쉼’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에서 오뚝이 ‘8’의 의미를 담은 8월 18일,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신선하고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 슈머(Fun+Consumer)’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위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에싸소파(ESSA)는 새로운 ...
  • 기현희
    옐로펌피X컴원, 첫 콜라보레이션 앨범 Hello(Feat.혜지) 9월 14일 정오 발매
    라온신문2023-09-13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옐로펌피(Yellopumpy) X 컴원(Com_Won)이 오는 14일 정오 첫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두 사람은 수년간 서로의 앨범에 같이 호흡을 맞췄지만,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매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그래서인지 이번 곡은 두 사람의 환상적인 음악적인 시너지가 더해진 곡으로 각자의 앨범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빌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인천 문화재단의 지원으로 발매되는 앨범으로 힙합과 발라드 장르를 뛰어넘는 콜라보레이션 앨범이며, 올 ...
  • 신혜정
    명랑핫도그X오리온, ‘대왕오감자 무료 증정’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2-14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국민간식 브랜드 명랑핫도그와 다양한 국민과자를 만들어낸 기업 오리온이 만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2월 말에 출시된 명랑핫도그 신제품 ‘트리플세트’ 구매 시 오리온 신상인 ‘대왕오감자’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다. 명랑핫도그와 오리온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지난해 1월에 선보인 ‘하양송이’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대왕오감자는 12일부터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며(일부매장 제외) 상품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 홍순화
    SPC 던킨, 아트 콜라보레이션 매장 ‘던킨 라이브’ 오픈... "예술과 도넛이 만났다"
    더밸류뉴스2021-08-20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강남대로 중심에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Dunkin’ Live)’를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던킨과 예술을 결합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매장으로,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탄생했다. ‘던킨 라이브’ 인테리어는 미국의 유명 디자이너 ‘앤디 헤스(Andee Hess)’가 참여했다. 도넛의 기본 형태인 원형을 모티브로 유연한 곡선 라인이 특징이다. 또, 던킨의 대표 컬러인 오렌지, 마젠타, 그리고 우드톤이 조화를 이루면서 감각적이고 아늑한 분위기 ...
  • 신혜정
    비전스트릿웨어, 아티스트 ‘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2-08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스트릿 컬처 패션 브랜드 ‘비전스트릿웨어(VISION STREETWEAR)’가 아티스트 ‘더즈니(Doezny)’와 협업한 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협업한 ‘더즈니(Doezny)’는 바밍, 스텐실 등 다양한 방식의 스트릿 아트 작업을 통해 사회적 이슈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로날드(Ronald)라는 캐릭터를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다. 2021년 갤러리 스탠에서 단독 전시회 진행한 바 있으며, 어반 브레이크 참가를 통해 더 많은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
  • 박마틴
    토니모리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 진행
    뉴스포인트2020-12-21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그래픽 디자인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협업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담은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토니모리는 '어머나 세상에' 라는 의미를 지닌 감탄사 'Holymoly'를 활용한 'Holymoly Tonymoly!'를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연말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감탄시킬 프로모션을 준비한다는 취지다. 특히 코로나19 이슈로 침체된 연말 분위기를 따뜻한 감성으로 응원하고자 가족과 여행을 주제로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주는 그래픽 ...
  • 송성호
    MZ세대 사로잡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로지텍 블루 예티 X 무직타이거
    갓잇코리아2022-06-29
    [가시 핵심 요약] MZ세대 사로잡는 콜라보레이션 IT 제품까지! 화제성, 소장가치까지 로지텍 블루 예티 X 무직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게임 · 방송 모두 활용 가능한 로즈텍 블루 예티 마우스에 감성까지 더해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최근 롤,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를 포함해 다양한 RPG 게임도 전쟁이 포함되면서 음성 채팅은 필수다. 대표적으로 디스코드 등을 활용해 팀 전략을 만들고 수행한다. 사실 일일이 채팅으로 할 수도 있지만 너무 번거롭다보니 대부분 음성을 활용한다. 또한, 유튜브 등 방송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 ...
  • 기현희
    듀베티카, ‘아바타: 물의 길(아바타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선봬
    라온신문2022-12-09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하 ‘아바타2’)’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9일 전 세계적으로 동시 론칭하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현재까지 전 세계 흥행 1위를 기록하는 ‘아바타 1’에 이어 13년 만에 개봉으로 전 세계의 기대를 받는 영화 ‘아바타2’와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컬렉션이다. 듀베티카가 1년 전부터 야심 차게 준비한 아바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영화의 주요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