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콜라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419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조재환
    사이다, 콜라, 탄산수, 에너지음료 매출 쑥쑥!
    부산경제신문2020-09-09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야외 활동 감소 등에도 불구하고 톡 쏘는 청량감을 가진 사이다, 콜라, 탄산수, 에너지음료 등 탄산음료가 일제히 매출 성장세를 이어갔다.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대표적인 탄산음료로 손꼽히는 사이다와 콜라의 올해 상반기 국내 시장 매출은 각 1510억원, 2712억원으로 전년대비 약 4%, 12% 성장했다. 또한, 탄산을 포함한 탄산수와 에너지음료 매출도 각 494억원, 1184억원으로 전년대비 약 9%, 10% 증가했다. 주스 등 다른 음료 카테고리의 매출이 한자릿 수 감 ...
  • 김승룡
    코카-콜라사 ‘환타’, 광고 캠페인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전남인터넷신문2024-04-29
    [전남인터넷신문]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의 브랜드 모델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원해? 환타!’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원해? 환타!' 광고 비하인드 컷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환타와 함께 짜릿한 시간을 즐겨보자'는 캠페인 메시지처럼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즐기며 광고 촬영 중인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라이즈 멤버들은 간식을 먹거나 게임을 하는 등 즐거운 순간을 만끽할 때 나오는 톡톡 튀고 활기찬 에너 ...
  • 한재국
    컵라면에 콜라…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한동훈
    와이타임즈2024-04-01
    ▲ [서울=뉴시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서울·경기 지역 유세를 마친 뒤 컵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디시인사이드 갈무리)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서울·경기 지역 유세를 마친 뒤 컵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모습이 포착됐다.지난달 31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는 편의점에서 한 위원장을 목격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한 위원장은 이날 마지막 일정인 수서역 지원 유세를 마친 뒤 편의점에서 수행원 두 명과 함께 컵라면과 ...
  • 김나영
    사람들은 왜 그토록 코카콜라에 열광하는가?
    The Psychology Times2021-02-17
    [The Psychology Times=김나영]코카콜라와 펩시의 경쟁 구도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두 브랜드는 음료계의 역사적인 라이벌이다. 현재까지도 소위 말해 ‘코카콜라파’, ‘펩시파’ 라는 단어로 여전히 경쟁 구도가 존재함을 알게 해준다. 코카콜라와 펩시는 두 브랜드 모두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기 때문에 단순한 기준만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판단하기는 어렵다. 코카콜라는 100여년 동안 콜라계의 1인자 자리를 지켜왔다. 그렇기 때문에 코카콜라에 밀린 펩시는 매번 2인자라는 타이틀에서 벗어나기가 힘들었다 ...
  • 권광원
    플라스틱 배출량 1위 코카콜라, COP27 후원사 참여 논란
    비건뉴스2022-10-06
    [비건뉴스 권광원 기자] 최근 코카콜라가 올해 기후변화협약 27차 당사국 총회(이하 COP27)의 후원사로 선정되면서 그린워싱 논란이 제기됐다. 지난 4일(현지시각) BBC 등 주요 외신들은 COP27의 후원사 목록에 코카콜라가 이름을 올린 것에 대해 환경운동가들이 그린워싱이라며 비판하고 나섰다고 보도했다. 11월 6일부터 18일까지 이집트 샤름 엘셰이크에서 개최되는 COP27는 유엔 기후변화협약에 서명한 197개국 정부 대표단을 비롯해 각국의 시민단체, 연구 기관 등이 참여해 기후 위기에 대한 국제적 대응에 대한 ...
  • 김승룡
    코카-콜라사 토레타!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도심 속 오아시스’ 체험 이벤트
    전남인터넷신문2024-05-31
    [전남인터넷신문]코카-콜라사의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에서 체험형 이벤트 부스를 진행한다. ‘도심 속 오아시스’를 주제로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관람객들이 토레타!와 함께 수분을 충전하며 일상 속 리프레시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싱그러운 연둣빛이 매력적인 토레타! 부스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토레타! 제품을 증정하며,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에스파 윈터와 ...
  • 김상중
    GS25, 워너브라더스 제휴로 배트맨콜라·수퍼맨사이다 출시
    케이앤뉴스 KN NEWS2022-04-04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사 워너브라더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배트맨콜라 △수퍼맨사이다 등 음료 2종을 시작으로 공동 기획한 컬래버 상품을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 (사진) GS25가 선보이는 배트맨콜라, 수퍼맨사이다.콜라나 사이다는 기존 유명 브랜드의 상품 점유율이 워낙 견고해 주요 유통사에서 PB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을 꺼려온 음료 카테고리였는데, GS25는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탈 브랜드 소비’, ‘콘텐츠 연계 소비’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한 것이 ...
  • 김성혁
    17일 'G라이브 코카콜라' 오퀴즈 정답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0-17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G라이브 코카콜라' 관련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제시된 오퀴즈 문제는 'SK OOO에서 코카콜라 단 하루 혜택으로 제로콜라 한 캔에 850원대, 탄산수 한 병에 600원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초성 힌트: ㅅㅌㅇ)'이다. 퀴즈 정답은 '스토아'이다. 한편 이날 공개된 문제는 OK캐쉬 백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포인트는 1회에 한해 적립 가능하다. 퀴즈 참여 시 최대 1만 포인트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상금이 도중에 소진되면 모든 포인트 적립이 중단된다.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