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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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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승윤
    오뚜기, 이금기 갈릭굴소스·비건소스 출시... 소스 라인업 강화
    더밸류뉴스2022-09-23
    팬데믹을 기점으로 집밥 문화가 확산되면서 소스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오뚜기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소스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오뚜기(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는 감칠맛 소스의 대명사 굴소스에 한국인의 입맛 트렌드를 접목해 ’이금기 갈릭굴소스’, ‘이금기 비건소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국내 소스 시장 규모는 2019년 1조3702억원으로 집계됐고 업계 추산에 의하면 2020년 1조8000억원대, 지난해 2조원 규모로 확대됐다. 그 중 굴소스의 인기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
  • 박지영
    포인코, 허비쿡스 만능 단짠 소스 ‘허비쿡스 몽골리안 요리 소스’ 출시
    주간여성2022-03-30
    포인코의 브랜드 허비쿡스(HUBBYCOOKS)가 ‘몽골리안 요리 소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몽골리안 요리 소스’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풍의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만능 소스로, 몽골리안 비프뿐만 아니라 각종 볶음 요리, 찜 요리, 조림 요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몽골리안 요리 소스에는 간장, 굴소스, 노추, 흑설탕 등 20여 가지가 넘는 재료가 들어 있어 음식 주재료와 몽골리안 요리 소스만 있으면 이국적인 풍미의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소스를 직접 개발한 박지훈 포인코 대표는 ...
  • 김규아
    푸드렐라, 비건 짜장 소스·비건 카레 소스 출시
    비건뉴스2022-11-04
    [비건뉴스 김규아 기자] 푸드렐라가 최근 건강한 식문화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했다. 푸드렐라는 신제품 ‘비건카레소스’와 ‘비건짜장소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한 낮은 열량의 냉동제품으로 손쉽게 밥, 면 등에 곁들일 수 있는 제품이다. ‘비건카레소스’는 완두콩 외 6가지 야채를 넣어 만들어졌으며 토마토 페이스트, 두유로 감칠맛을 더했다. ‘비건짜장소스’는 고기 대신 표고버섯을 사용해 씹는 식감을 살렸으며 볶은 춘장을 넣어 짜장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 조리과 ...
  • 신현숙
    SPC GFS, 우리식품과 소스 개발한다…MOU 체결
    더밸류뉴스2021-07-27
    SPC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SPC GFS가 우리식품과 협업해 소스를 개발한다. 27일 SPC GFS는 소스 제조업체 우리식품과 소스 개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PC GFS는 올해 갈릭디핑소스, 돈까스소스 등을 시작으로 총 10여가지의 소스 제품을 개발해 B2B(기업간 거래)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우리식품은 ‘참소스’를 포함해 300여 가지의 소스를 제조하고 있으며 연간 약 1만5000톤의 생산 규모를 갖췄다. ...
  • 최안나
    삼성SDS, 오픈 소스 국제 표준 인증 획득
    케이앤뉴스 KN NEWS2022-07-15
    삼성SDS가 국내 IT 서비스 기업 최초로 ‘오픈체인(OpenChain) 프로젝트’가 부여하는 오픈 소스 국제 표준 인증(ISO/IEC 5230:2020)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 삼성 SDS이 인증은 2016년 리눅스 재단 주도로 시작된 오픈체인 프로젝트가 오픈 소스 라이선스 준수 체계와 활용 역량을 갖춘 전 세계 기업을 대상으로 심사 후 수여하고 있다. 삼성SDS는 이번 심사를 통해 △오픈 소스 활용 정책 △프로세스 수립 △전문 인력 확보 △구성원 교육 등 오픈 소스 준수 체계 모든 항목에서 글로벌 역량을 인정받 ...
  • 이상원
    삼양식품, '붉닭' 맛으로 소스 사업 확장 나서... 성장 동력↑
    더밸류뉴스2023-05-08
    삼양식품(대표이사 부회장 김정수)이 성장 동력 강화를 위해 '불닭소스' 제품 중심으로 한 소스 사업 강화에 나선다.삼양식품은 '주식(主食) 부문 글로벌 톱100 기업 진입’을 목표로 소스 사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앞서 삼양식품이 공시한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소스·조미소재 매출액은 전년비 36% 증가한 290억원으로 나타났다.올해 삼양식품은 지난해 말 회사가 발표한 비전에 따라 소스 부문 강화를 위해 마케팅 및 판매 채널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마케팅 활동 일환으로, 올해 초 tvn 예능 <서진이네>에서 '불닭 ...
  • 이지혁
    KT,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보안 관리 체계 국제 표준 `ISO/IEC 18974` 인증 획득
    서남투데이2024-10-07
    KT(대표이사 김영섭)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보안 관리 체계 강화를 위한 국제 표준 `ISO/IEC 18974`를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ISO/IEC 18974는 리눅스 재단(Linux Foundation) 산하 오픈체인 프로젝트(OpenChian Project)가 규정한 국제 표준이다.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의 보안 관리 체계에 대한 기준을 제시한다. 오픈소스 소프트웨어는 소스 코드가 공개돼 있어 폭넓게 활용할 수 있지만 보안 취약점을 가지고 있을 확률도 비교적 높다. 만약 보안 취약점을 가진 오픈소스 소프트웨어가 공급망에 유통된 ...
  • 박상혁
    CJ프레시웨이, 중국 ‘하이디라오’ 소스 독점 판매권 확보... 중식재 시장 경쟁력 ↑
    더밸류뉴스2022-07-11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중국 최대 훠궈 브랜드 ‘하이디라오’ 소스류의 국내 B2B(기업 대 기업) 채널 독점 판매권을 통해 국내 중식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의 유통 상품은 하이디라오의 마라훠궈∙마라탕∙마라샹궈 소스 등의 다양한 소스류다. 외식 및 급식업체, 식자재 마트 등 B2B 채널에 유통되는 1kg의 대용량 제품과 집에서 직접 중식을 조리해 먹는 소비자를 고려해 2인~3인용 분량의 소포장 소스를 함께 선보인다. 추후 간편식 상품군도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는 신규 상품 ...
  • 신혜정
    SBS '공생의 법칙' 이연복 어향 소스 레시피 재료 '쯔유'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17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지난 13일 SBS '공생의 법칙' 에서는 생태계 교란종으로 알려진 베스를 이용해 이연복 쉐프가 직접 요리를 만드는 모습이 송출되었다. 이 날 방송을 통해 이연복 쉐프는 직접 포획한 베스로 생선 튀김을 만들었는데, 이때 생선 위에 얹힌 어향 소스 레시피가 선보여졌다. 이연복 쉐프는 '어향 베스'에 사용된 소스는 생선튀김 뿐 아니라 가지 튀김 등 여러 요리에 응용될 수 있다는 점을 밝혔다. 또한, 이연복 쉐프는 어향소스 레시피를 직접 공개했는데, 이 날 소개된 레시피는 양파, 대파 ...
  • 임성규
    군위군,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소스 개발 교육 성료
    뉴스포인트2021-11-17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군위군은 지난 17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실시한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소스 개발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9월 30일을 시작으로 우리음식연구회원 대상으로 한 교육이 이뤄졌고 8회에 걸쳐 진행된 교육은 지역 농·특산물에 어울리는 소스를 활용한 음식개발 및 표준화 레시피 개발을 목적으로 운영되었다. 우리음식연구회원들은 발사믹소스를 이용한 샐러드 탕수육, 흑임자·마늘 등을 이용한 해물·과일 샐러드 등 지역 식재료 및 계절별 농산물을 활용할 수 있는 교육을 배우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 교육 수료식에 참석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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