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롯데칠성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38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문성준
    롯데칠성, KAIST 플랫폼 활용 스마트 비어 팩토리 구축 협약
    더밸류뉴스2021-09-03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국내 대학 KAIST(카이스트)와 함께 제조 환경 이노베이션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일 KAIST와 함께 ‘KAIST STAR 플랫폼을 활용한 스마트 비어 팩토리 클러스터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 송파구 롯데칠성 본사에서 이뤄졌으며 롯데칠성 박윤기 대표이사와 KAIST 공과대학장 이동만 교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칠성은 이번 협약으로 중소 규모의 브루어리와의 상생 및 수제 맥주 시장 활성화를 위한 ‘맥주 클러스터 프로젝트’의 효율성을 향상시 ...
  • 이현지
    롯데칠성, 23일 주주총회…박윤기송〮효진 사내이사 선임
    더밸류뉴스2021-03-19
    롯데칠성이 오는 23일 오전 10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호텔월드 지하1층 사파이어볼룸에서 주주총회를 개최한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박윤기 롯데칠성 대표이사와 송효진 롯데칠성 상무보의 사내이사 선임 건이 상정된다.박 대표는 1994년 롯데칠성 판촉부로 입사해 마케팅부문장, 음료경영전략부문장, 경영전략부문장 등을 지냈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제니를 비롯해 트렌디한 광고 모델을 기용하고 제품 리뉴얼을 단행했다. 지난해 3분기 주류 부문을 흑자 전환시켰다. 송 상무는 롯데그룹 통틀어 여성 최초 CFO(최고재무책임자)로 주목받고 있다 ...
  • 전규식
    삼성생명, 이마트·롯데칠성 협업 ‘삼성생명수’ 출시
    뉴스케이프2021-04-29
    삼성생명은 이마트, 롯데칠성과 협업해 생수 ‘삼성생명수’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재미’와 ‘소비자’의 합성어인 ‘펀슈머’로 불리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트에 맞춰 친근한 인상으로 다가갈 목적이다.상품 이름에 ‘생명수’를 붙인 건 우리 몸에 꼭 필요하다는 의미와 가입자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생명보험업의 본질을 더하기 위함이다. 이마트 141개 매장과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삼성생명의 사회공헌 활동인 환아 의료비 지원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환아 의료비 지원 사업은 지난 2019년부터 임직원과 보험설 ...
  • 민준홍
    롯데칠성, 영등포역 거점오피스 운영..."효율적 업무 지원"
    더밸류뉴스2021-09-28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가 서울 서부권역에 거점 오피스를 운영한다.이번 거점 오피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기반 근무 환경에 대응하고자 오픈했다. 효율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재택 근무 또는 장거리 출퇴근에 어려움을 겨는 임직원을 위한 것이다. 서울 서부권역 거점오피스는 영등포역 인근 'FASTFIVE' 영등포점 오피스동에 마련해 임직원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 향후 임직원 만족도 평가 등 추가적인 검토를 거쳐 확대할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업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거점오피스 ...
  • 박민지
    롯데칠성, 남산에 ‘클라우드 어반 그린 야드’ 조성
    뉴스케이프2021-06-24
    롯데칠성음료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남산 N서울타워 일대에 ‘클라우드 어반 그린야드(Kloud urban green yard)’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남산은 서울 전경과 야경명소로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는 곳이다. 최근 운동을 즐기는 MZ세대에게 러닝장소로 인기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방문객들에게 쉼터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클라우드’를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클라우드 어반 그린야드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제품 이미지와 연계해 도심 속에서 자연과 더불어 즐기는 프리미엄한 경험을 콘셉트로 클라우드 레 ...
  • 박민지
    롯데칠성, 단백질 음료 ‘마시는 초유프로틴365’ 출시
    뉴스케이프2021-07-09
    롯데칠성음료가 고소하고 진한 우유 맛의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 ‘마시는 초유프로틴365’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다이어트, 운동 등 건강과 몸매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에 다양한 제형의 제품들이 출시되는 점에 주목했다.이에 지난해 1월 파우더 형태의 단백질 식품 ‘초유프로틴365’를 선보인 ‘롯데제과’와 협업을 통해, 일상생활 중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한 RTD(Ready To Drink) 단백질 음료 ‘마시는 초유프로틴365’를 선보이게 됐다.이 제품은 ...
  • 박민지
    롯데칠성, 운동하는 MZ세대 겨냥한 ‘게토레이 오렌지’ 출시
    뉴스케이프2021-06-22
    롯데칠성음료는 스포츠음료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운동에 열광하는 MZ세대들에게 딱 맞는 음료 ‘게토레이 오렌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게토레이는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주고, 갈증 해소를 도우며 운동 시 최적의 수분보충 상태를 유지시켜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 공급을 돕는 스포츠음료다. 이번에 출시한게토레이 오렌지는 국내 스포츠음료 시장의 유일한 오렌지 맛으로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젊은층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특히 1.5L 600mL의 용량으로 캡을 이용한 페트 제품으로 실내외 보관과 휴대가 편 ...
  • 박민지
    롯데칠성 ‘클라우드’, 방탄소년단 신규광고로 여름 시장 공략
    뉴스케이프2021-07-07
    롯데칠성음료가 여름철 성수기를 맞이해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신규광고를 온에어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지난 4월 선보인 프리런칭 광고와 첫 본편에 이은 두번째 본편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음용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제품의 특성인 풍부한 탄산과 청량함을 강조했다.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클라우드 디지털 영상이 공개됨과 동시에 프리런칭 광고부터 첫번째 본편 광고까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디지털 영상의 누적 조회 수는 약 800만 회로 이번 ...
  • 박민지
    롯데칠성, 뚜레쥬르와 협업…‘밀키스 우유식빵맛’ 출시
    뉴스케이프2021-06-04
    롯데칠성음료는 뚜레쥬르와 협업해 '밀키스 우유식빵맛'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앞서 뚜레쥬르는 '사랑해요 밀키스 케이크' '사랑해요 밀키스 빵' 등 협업 제품을 선보이면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뚜레쥬르의 우유식빵을 밀키스에 담아냈다.밀키스 우유식빵맛은 밀키스 고유의 부드럽고 톡 쏘는 맛에 식빵의 풍미가 어우러져, 갓 구운 우유식빵의 맛을 음료로 즐길 수 있다.패키지는 기존 제품의 캐릭터와 디자인은 유지하며, 식빵 이미지와 식빵 캐릭터를 이용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500mL 페트병 제품으로 휴대가 ...
  • 이승윤
    롯데칠성 '클라우드', 방탄소년단 신규광고 온에어... 여름 성수기 사냥
    더밸류뉴스2021-07-07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여름철 성수기 신규광고를 방영 시작했다.이번 광고는 지난 4월 선보인 프리런칭 광고와 첫 본편에 이은 두번째 본편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음용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제품의 특성인 풍부한 탄산과 청량함을 강조했다.롯데칠성음료는 제품과 모델의 이미지가 부합해서 제품의 속성을 잘 나타낼 수 있어 좋은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했다.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클라우드 디지털 영상이 공개됨과 동시에 프리런칭 광고부터 첫번째 본편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