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전창원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7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문성준
    빙그레, 해태아이스크림 인수 2년...실적 훨훨 '시너지' 눈에 띄네
    더밸류뉴스2022-10-10
    지금으로부터 정확히 2년 전(2020년 10월 5일),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해태아이스크림을 인수하자 업계에서는 '빙그레+해태아이스크림'의 향후 성과를 놓고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합산 시장 점유율 45.0%로 롯데계열(롯데제과 15.3%, 롯데푸드 31.8%)에 맞서 빙과시장 양강 구도를 만들었지만 실제 시너지가 어느 정도일 것인가를 놓고 의견이 분분했다. 그로부터 2년, 빙그레가 해태아이스크림 인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출액 1조 클럽' 진입... 규모의 경제 실현 가장 두드러진 시너지 효 ...
  • 이혜지
    "빙그레, 기업신용등급 'AA-'"...나신평
    더밸류뉴스2023-12-04
    나이스신용평가(이하 나신평, 대표이사 김명수)가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의 기업신용등급을 'AA-'로 신규 평가했다.나신평은 빙그레의 유가공 및 빙과시장 내 우수한 시장지위와 해태아이스크림 인수에 따른 빙과시장 내 사업기반 확대를 주된 평가 이유로 밝혔다.나신평은 빙그레가 과점구조인 국내 유가공시장 내에서 주요 경쟁기업 대비 제품다각화가 다소 열위한 편이나, 주력제품인 가공유로아 발표유시장에서 우수한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양호한 경쟁지위를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빙과부문의 경우 2위의 시장지위를 유지하던 중, 해태아이스크림의 ...
  • 이승윤
    빙그레, '아카페라 심플리' 패키지 ‘2023 펜타워즈’ 브론즈 수상...환경·편의 모두 잡아
    더밸류뉴스2023-11-15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 커피 제품 아카페라 심플리가 ‘2023 펜타워즈’ 음료 부문에서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했다.빙그레는 환경 보호와 소비자 편의를 모두 고려한 패키지 디자인을 아카페라 심플리 패키지에 적용해 디자인의 우수함을 인정받았다고 15일 밝혔다.아카페라 심플리는 빙그레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의 무라벨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음각으로 새긴 로고, 곡선과 각이 어우러진 용기의 형태로 제품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친환경 트렌드에 따라 필름 라벨을 없애 별도의 분리배출 없이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한 점, 플라스틱 경량 ...
  • 이승윤
    빙그레, 요플레 40주년 기념 광고 공개... 배우 '이세영' 기용
    더밸류뉴스2023-06-23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 요플레가 40주년을 기념해 배우 이세영과 브랜드의 역사를 신문으로 구성한 신규 디지털 광고를 빙그레 공식 유튜브, SNS, 도심 거점 쇼핑몰 등에 공개했다.요플레는 발효유 산업이 초기 단계에 머물렀던 시절 국내 최초 떠먹는 요거트로 출시되면서 우리나라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 온 빙그레 대표 발효유 제품이다. 이번 광고에는 배우 이세영이 출연한다. 이세영은 요플레의 지난 40년의 역사를 연도별 신문으로 구성해 그 당시의 시대별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 재치있고 발랄하게 표현했다. 빙그레의 새 광고 영상은 ...
  • 이혜지
    빙그레, '자원순환 탄소중립 생활신천 민간보조사업' 공모서 선정
    더밸류뉴스2023-09-21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탄소중립 생활실천에 나섰다. 빙그레는 ‘2023년 자원순환 및 탄소중립 생활실천 민간보조사업’ 공모에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주관하며, 탄소중립 생활화를 위해 자원순환 인식 제고 및 실천 문화를 확산하고 다회용 컵 사용 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관의 신청을 받아 선정했다. 빙그레는 조직 문화와 구성원의 인식 변화를 통해 다회용 컵 사용 활성화 및 자원순환 실천 문화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사업장 내에 다회용 컵과 회수기를 배치하여 임직원의 자원순환 ...
  • 이승윤
    빙그레, 캐릭터 빙그레우스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모델 발탁
    더밸류뉴스2023-05-26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자체 개발한 캐릭터 빙그레우스가 '아카페라 스페셜티' 실제 광고모델로 활동을 시작한다.빙그레우스는 지난 2020년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에서 수많은 화제와 팬덤을 만들어 냈다. 최근 버튜버로 전환하고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온라인에서 많은 구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 하고 있다.이를 바탕으로 빙그레는 460ml 대용량 PET 커피인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 모델로 빙그레우스를 선정,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모션을 앞세워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RTD 커피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이번 광고에서 빙그레우스는 대역을 통한 모 ...
  • 이승윤
    빙그레, ‘2023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ESG 경영 고도화 추진
    더밸류뉴스2023-07-31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각 분야별 ESG 경영 고도화 추진을 위해 지난 한해의 지속가능경영의 노력과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한다.빙그레는 2022년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주요 활동 성과를 담은 ‘2023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보고서에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구축하기 위한 경제∙사회∙환경 가치의 통합적인 성과와 목표를 제시하고 있다. ‘전 임직원이 자연스럽고 일상적으로 실천하는 ESG 경영’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재무적인 요소와 환경, 사회, 지배구조 등의 비재무적인 활동과 성과를 공개했다. 또 UN 지속 ...
  • 이승윤
    빙그레, 해외 수출 775억 국내 매츨 추월... 역대 최고
    더밸류뉴스2023-08-16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해외 수출이 지속적으로 늘면서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빙그레는 지난 14일 반기보고서에서 올해 상반기 기준 해외 수출 775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했고 전체 매출에서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도 13.1%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빙그레의 해외 수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 2018년 493억원에서 지난해 1042억원으로 증가하며 5년만에 2배 이상 성장했다. 매출 비중도 2018년 5.9%에서 지난해 9.6%를 기록했다.주요 수출 품목은 아이스크림이다. 공시에 따르면 빙 ...
  • 홍순화
    빙그레, ‘바싹꼬투리전’ 선보여...김치전 바삭한 '꼬투리' 상품으로
    더밸류뉴스2021-12-13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김치전의 바삭한 가장자리, 꼬투리만을 담은 냉동 스낵전 ‘바싹꼬투리전’을 시장에 내놓았다. 바싹꼬투리전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MZ세대와 간편한 조리법을 선호하는 홈·혼족을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제품의 명칭처럼 김치전에서 가장 인기 있지만 적은 부분인 바삭한 식감의 꼬투리만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품의 원재료로 국내산 김치를 사용했고 간장 대신 갈릭소스를 동봉했다. 쿠팡 로켓프레시가 유통 채널이다. ...
  • 홍순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1500원에서 1700원으로 13.3% ↑
    더밸류뉴스2022-11-11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바나나맛우유를 비롯한 유제품 가격을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이달 중순 이후 단계적으로 인상한다고 밝혔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바나나맛우유(240ml)는 기존 1500원에서 1700원으로 200원(13.3%) 인상된다. 그 외 유통채널에서 판매되는 굿모닝우유(900ml)는 8%, 요플레 오리지널은 16% 인상될 전망이다.빙그레는 “원유가격 인상과 함께 설탕, 커피 등 원부자재 가격과 에너지 비용, 물류 비용, 환율 등이 지속적으로 상승해 제조원가가 급등하고 있어 불가피하게 가격을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