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오휘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신현숙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더밸류뉴스2020-12-03
    LG생활건강(051900)이 12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며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3일 출시했다.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 가능한 5색의 섀도우 팔레트가 담겼다.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브러쉬까지 내장돼 있다. 브러쉬는 별도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가능하다.오휘는 “소프트 포뮬러가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 잡티 및 결점 없는 피부결을 연출하고 긴 시간 들뜸 없는 베이스 ...
  • 이승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컬렉션 선보여
    더밸류뉴스2022-07-07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세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선보였다.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해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담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세 번째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퍼스트 에센스인 ‘셀 에센셜 소스’에 헨델의 대표 관현악곡 ‘수상음악(Water Musi ...
  • 홍순화
    LG생활건강, 2021 광군제 3700억 매출 달성… "전년비 42% ↑"
    더밸류뉴스2021-11-12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올해 광군제 행사에서 전년 2600억원 대비 42% 성장한 약 3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12일 LG생활건강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럭셔리 화장품 후, 숨, 오휘, CNP, 빌리프 브랜드가 약 3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의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채널 총 매출은 3294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61% 성장했다. 알리바바에서 후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럭셔리 브랜드 3위를 차지했고, 시세이도, 라메르, 헬 ...
  • 한은진
    LG생활건강, 2021년 ‘618 쇼핑 축제’ 전년 대비 70% 신장한 5억800만RMB(약 893억원) 기록
    여성일보2021-06-21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20일 마감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70% 신장한 5억800만RMB(약 893억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이 중 후는 전년 대비 72% 신장하며 △에스로더 △랑콤 △라메르 △시셰이도에 이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랭킹 5위에 올라섰다.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단일 제품 매출 기준으로 아이폰12, 그 ...
  • 김경진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기금마련을 위한 ‘오복다방’후원 행사
    오산인터넷뉴스2023-09-20
    【오산인터넷뉴스】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진)은 지난 15일 오산시 궐동 소재의 히든패스 카페에서 2023년 사회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후원 행사를 열었다. 이번 후원 행사는 일일찻집 및 일일호프, 축하공연, 특별이벤트 등이 진행된 가운데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800여 명이 참여했다. 지역주민들로 이루어져 있는 우쿨하모니와 힐링사운드팀의 재능기부로 축하공연이 이어져 후원행사의 밤이 더 의미있고 풍성해질 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로뎀카페협동조합 라니상점 ▲신세계푸드 오산공장 ▲오휘 오산시청점 ...
  • 홍순화
    LG생활건강 ‘후’, 2022 광군제 틱톡(더우인)·콰이쇼우 뷰티 1위
    더밸류뉴스2022-11-13
    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은 올해 알리바바, 틱톡(더우인), 콰이쇼우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전년 대비 4% 감소한 약 48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 중 '후'를 비롯한 '숨, 오휘, CNP, 빌리프, VDL' 등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는 34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여 전년대비 7% 감소했다. 이번 광군제는 중국 정부의 강력한 코로나19(COVID-19) 방역 정책을 유지로 소비 심리 침체가 이어질 것으로 판단되어 실적 둔화에 대한 우려가 있었다. LG생활건강은 이러한 국제 환경에서 새롭게 성장하는 신규 플랫폼 틱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