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광고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4,591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인식
    동화약품, ‘125년 광고북’ 출간…”대한민국 광고 발전사 한눈에”
    더밸류뉴스2023-08-01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이 125년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온 광고 활동을 되짚어보며 각 시대별 대한민국 광고의 발전사를 책으로 소개한다. 동화약품은 125년간의 광고활동을 담아낸 ‘동화약품 125년 광고북(DONGWHA 125YEARS ADVERTISING BOOK)’을 출간했다고 1일 밝혔다. 동화약품은 국내 최초의 제약사로, 대한제국이 선포되던 지난 1897년 창립된 국내 유일의 일업백년(一業百年)을 넘어선 기업이다. 국내 최초의 신약 활명수를 개발하며 동화약방(現 동화약품)을 창업했고, 지난 1909년 유가 광고 매체였던 대한 ...
  • 김승룡
    탁재훈, ‘아정당’ 광고 캠페인 화제
    전남인터넷신문2024-03-20
    [전남인터넷신문]해당 캠페인은 ‘탁재훈이 창당한다’는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월 1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역대급 논란이 된 광고'라는 제목에 탁재훈이 제2의 김제동이 된다는 글이 화제가 됐다. 탁재훈이 신당을 창당하지만 이는 정치적인 창당이 아니라 다양한 일상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정당’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이다. ‘아정당’은 연예인 탁재훈을 전속모델로 내세워 인터넷 TV, 가전 렌탈, 휴대폰 및 알뜰폰 서비스, 그리고 포장이사와 청소 서비스까지 다양한 생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아정당 ...
  • 김상중
    삼성전자, 칸타 광고 어워즈 ‘가장 효과적인 광고’ 글로벌 톱 10 선정
    케이앤뉴스 KN NEWS2022-04-27
    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가 소비자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를 나타내는 ‘2022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 칸타가 ‘2022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 수상작을 발표했다.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북 프로360 광고가 TV 광고 부문에서 ‘가장 효과적인 광고’ 글로벌 톱 10으로 선정됐다. 칸타의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는 브랜드 구축, 세일즈 잠재력, 장기적인 브랜드 자산 구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광고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 ...
  • 임성규
    서울시-서울시설공단, 따릉이 광고 시범 도입… 사업자 모집 공개입찰 실시
    뉴스포인트2022-09-14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서울시는 공공자전거 따릉이의 수익구조 다변화를 통한 운영 효율성 제고를 위해 ‘따릉이를 활용한 기업명칭 병기표시 광고’ 시범 사업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따릉이 운영 대행기관인 서울시설공단은 광고 사업권자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9월 15일부터 9월 22일까지 온비드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고가 표시되는 위치는 ▴따릉이 프레임 ▴대여소 안내간판 ▴따릉이 앱과 홈페이지 등 총 4곳이다. 운영 중인 41,500대 자전거와 2,677개 대여소에 광고물 부착이 가능하다. 광고의 형태는 따릉이 로고 우측에 ...
  • 이소민
    멀츠 에스테틱스,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다’ 기업 광고 캠페인 론칭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8-19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자사가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인 ‘뷰티플 프라미스(Beautiful Promise)’의 일환으로 올해 8월부터 멀츠 앰배서더 4인과 함께 새로운 기업 광고 캠페인을 론칭하고, 8월 한 달간 SNS 중심의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뷰티플 프라미스’ 캠페인은 작년 10월에 시작한 멀츠의 ESG 활동 중 하나로, 한국의 소비자들이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 경도되지 않고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도록 독려함으로써 아름다움의 가치를 재정립하 ...
  • 박홍식
    부산국제광고제, 온라인 광고 공모전 출품 성공적으로 마쳐
    부산경제신문2020-10-05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2020 부산국제광고제가 주최하고 NS홈쇼핑이 후원한 온라인 공모전이 성공리에 출품 접수를 마감했다.부산국제광고제는 매년 오프라인 행사 개최 동안 전 세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스타즈 광고 경진대회(이하 영스타즈)’와 광고 회사에 재직하고 있는 주니어 광고인 대상의 ‘뉴스타즈 광고 경진대회(이하 뉴스타즈)’를 진행해왔다.하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행사가 전면 온라인으로 바뀌며 무산 위기를 맞았다. 이에 온·오프라인 컨버전스 광고제로 그 시작을 알린 부산국제광고제만의 강점 ...
  • 권필원
    [단독]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 생일 맞아 ‘경기찬스 팬들 강남역 생일 광고 축하’ 진행
    라온신문2022-10-28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이찬원이 오는 11월 1일 생일을 맞아 팬들의 다양한 축하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이찬원의 팬들은 생일을 맞은 응원광고에서부터 시작해서 장학금 기부, 생일 축하 카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찬원의 생일을 맞이해서 서울의 가장 중심지인 강남역 2호선 지하상가에서부터 신분당선 연결통로에서는 ‘이찬원 생일 응원 광고’가 진행되고 있다. 이찬원의 경기찬스 팬들은 지난 10월 27일(목)부터 오는 11월 2일(수)까지 강남역 2호선 상가~신분당선 연결통로에 ...
  • 홍순화
    카페24, “카카오 광고로 매출 400% 상승”... 모바일 광고 전략 공개
    더밸류뉴스2021-07-26
    카페24(대표 이재석)가 카카오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매출 상승에 특화된 모바일 광고 마케팅 전략을 공개한다.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오는 29일 오후 2시 카카오와 함께 온라인 사업자 매출 상승을 위한 ‘카카오 활용 마케팅 성공 전략 웨비나(Webinar, Web+Seminar)’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190만 온라인 쇼핑몰의 전자상거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많은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카페24 마케팅센터'가 온라인 쇼핑몰의 성장에 초점을 둔 체계적인 광고마케팅 컨설팅 전략을 소개한다. ...
  • 문종덕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미래형 광고와 마케팅 혁신을 엿보다
    전남인터넷신문2023-08-14
    대한민국 유일이자 세계적인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행사인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3)’가 올해 ‘리부트!(REBOOT! 팬데믹 이후 새로운 전략으로 다시 시작)’를 주제로 다양한 콘퍼런스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디지털 광고 산업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과 플랫폼을 의미하는 ‘애드테크(Ad-Tech)’ 관련 세션이 다수 마련되어 기업과 브랜드는 물론 소상공인을 위한 정보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애드테크(Ad-Tech)란, 광고와 기술의 합성어로, 광고 캠페인을 기획, 집행, 측정,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