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펩시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4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조재환
    사이다, 콜라, 탄산수, 에너지음료 매출 쑥쑥!
    부산경제신문2020-09-09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야외 활동 감소 등에도 불구하고 톡 쏘는 청량감을 가진 사이다, 콜라, 탄산수, 에너지음료 등 탄산음료가 일제히 매출 성장세를 이어갔다.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대표적인 탄산음료로 손꼽히는 사이다와 콜라의 올해 상반기 국내 시장 매출은 각 1510억원, 2712억원으로 전년대비 약 4%, 12% 성장했다. 또한, 탄산을 포함한 탄산수와 에너지음료 매출도 각 494억원, 1184억원으로 전년대비 약 9%, 10% 증가했다. 주스 등 다른 음료 카테고리의 매출이 한자릿 수 감 ...
  • 임철환
    제20회 IYF 영어말하기대회’ 전국 결선 온라인으로 열려
    전남인터넷신문2020-11-17
    [전남인터넷신문]국내 최대 규모, 최고 권위의 영어말하기대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국제청소년연합(IYF)은 제20회 IYF 영어말하기대회 전국 결선을 14일(토)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했다. 이번 대회에는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에 1400여 명의 학생들이 접수했고, 원고 심사와 지역 예선을 통과한 74명의 학생들이 결선에 올랐다.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비르힐리오 파레디스 트라페로 주한온두라스 대사는 “ 영어가 이 나라의 젊은이들의 미래를 위한 선물이라고 믿고 있다. 이 영어말하기대회는 학생들 ...
  • 김상중
    롯데칠성음료, 콜라·사이다 등 음료수 가격 인상...‘왜’
    케이앤뉴스 KN NEWS2021-01-29
    롯데칠성음료는 29일 “2월 1일부터 일부 음료 제품 가격을 평균 4.7% 조정한다”며 음료수 가격 인상에 나섰다. 이번 가격 인상은 지난 2015년 1월 이후로 6년만이다.▲ 롯데칠성음료, 콜라·사이다 등 음료수 가격 인상...‘왜’가격이 인상되는 주요 제품으로는 칠성사이다가 6.6%, 펩시콜라가 7.9% 인상된다. 이 외에도 △마운틴듀 (6.3%) △밀키스 (5.2%) △레쓰비 (6%) △핫식스 (8.9%) △트레비 (6%) △아이시스8.0(6.8%) 등의 가격이 인상한다. 단 팜앤홈 및 칸타타 2개 브랜드는 평균 5.5% 인하 ...
  • 김주현
    [7년 전 오늘의 베프] 소유, 정기고 '썸 (Feat. 릴보이 Of 긱스)'
    베프리포트2021-02-07
    ▲ 7년 전 오늘 발매된 소유, 정기고의 '썸 (릴보이 Of 긱스)' / 사진: 앨범 커버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베프리포트가 'N년 전 오늘의 베프' 코너를 연재합니다. N년 전의 명곡을 되돌아보고, 그 명곡을 부른 가수의 근황을 소개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2014년 2월 7일 발매된 소유, 정기고의 '썸'입니다. ♬ 썸 "내 거인듯 내 거 아닌 내 거 같은 너"라는 가사로 공감을 자아내며 썸의 미묘한 상황을 재치 있게 표현한 노래로,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2014년 최고의 히트곡이다. '썸'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 ...
  • 김나영
    사람들은 왜 그토록 코카콜라에 열광하는가?
    The Psychology Times2021-02-17
    [The Psychology Times=김나영]코카콜라와 펩시의 경쟁 구도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두 브랜드는 음료계의 역사적인 라이벌이다. 현재까지도 소위 말해 ‘코카콜라파’, ‘펩시파’ 라는 단어로 여전히 경쟁 구도가 존재함을 알게 해준다. 코카콜라와 펩시는 두 브랜드 모두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기 때문에 단순한 기준만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판단하기는 어렵다. 코카콜라는 100여년 동안 콜라계의 1인자 자리를 지켜왔다. 그렇기 때문에 코카콜라에 밀린 펩시는 매번 2인자라는 타이틀에서 벗어나기가 힘들었다 ...
  • 박홍식
    롯데칠성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진행
    부산경제신문2021-03-08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롯데칠성음료가 3월 7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데이 이벤트와 함께 쇼핑 혜택과 기부 활동을 포함한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 구매부터 기부까지 깨끗한 환경을 위한 친환경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다.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인 아이시스 ECO를 포함해 다양한 쇼핑 혜택도 준비해 소비자가 구매와 함께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3월 7일 하루 동안 당사가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아 ...
  • 배희근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 및 '에코'에 점자 표기
    부산경제신문2021-04-07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성 향상 및 제품 선택권 보장을 위해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 및 ‘아이시스 에코’에 점자를 넣는다. 지난해 친환경을 위해 과감히 제품 라벨을 없앤 국내 최초 무라벨생수 아이시스 에코 출시에 이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는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경영의 일환이다. 롯데칠성음료는 4월초에 ‘아이시스8.0’ 300mL 제품부터 점자 표기를 우선 적용하고, 향후 생산 계획에 맞춰 아이시스8.0 200mL, 500mL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