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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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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태현
    부산항만공사, 우수기업 연구소 부산 유치에 박차
    부산경제신문2020-09-24
    [부산경제신문/김태현 기자]부산항만공사(BPA)가 정부R&D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서울 소재 기업의 연구소가 부산에 설립되어 지역 인재 고용에 앞장서고 있다.BPA는 과기부와 부산시가 지원하는‘지능형 무인자동화 스마트물류시스템 개발’사업에 서울 소재 기업인㈜에이다스원(대표 김태근)와 컨소시엄을 이뤄 참여하고 있으며,최근 이 기업은 부산(남구 대연동)에‘부산R&D지식센터’를 설립하여 부산지역 우수 인재를 대상으로 채용절차를진행하고 있다.㈜에이다스원은2017년9월에 설립된 중소기업으로 사업분야는▲자율주행 차량제어,▲ICT융합기술,▲다채널 ...
  • 박마틴
    스마트관광 플랫폼 전문 기업 넥스트스토리, 인공지능 스타트업 자이냅스와 업무협약 체결
    뉴스포인트2020-12-23
    스마트관광 플랫폼 전문 벤처기업 넥스트스토리가 인공지능 스타트업 자이냅스와 지난 11월 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자이냅스 본사에서 넥스트스토리 이승재 대표와 자이냅스 주동원 대표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AI를 결합한 관광 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스마트 관광 전문 솔루션 기업인 넥스트스토리는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관광지 정보 검색, 행사 참여, 스탬프 투어, 인증까지 가능한 통합 플랫폼인 '조인나우', 관광기업이 필요로 하는 융합상품기획, 다채널유통 및 ERP, 키오스크, POS 등 ...
  • 김용호
    "지상파로 여는 다채널, VoD, 이동방송 구현"
    뉴스포인트2021-04-02
    방송통신위원회[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방송통신위원회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지상파 차세대 방송서비스 시연회를 4월 2일(금) 오후 제주도 테크노파크 인근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시연회는 방통위와 과기정통부가 2020년 12월 9일 발표한 「지상파 UHD방송 활성화를 위한 정책방안」과 연계하여, 지상파 UHD 방송 표준인 ATSC 3.0 기술을 기반으로 방송·통신 융합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지상파 차세대 방송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시연회에는 한상혁 방통위원장, 최기영 과기정통부 장관, 정필모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 ...
  • 이재석
    경북 3대문화권, 새로운 여행 놀이터로 조성 한다.
    뉴스포인트2021-04-14
    [뉴스포인트 이재석 기자] 경상북도는 지난 8일 김천 사명대사공원을 비롯한 3대문화권 사업장 4개소에서 상시 체험관광상품을 운영할 사업자 선정을 완료하고 4월 말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할 계획이다.3대문화권 관광진흥사업 주요 과제인 ‘HI STORY 경북’의 일환으로 추진한 금회 공모사업은 그간 3대문화권 사업장 내 부재한 콘텐츠 공급 없이 홍보마케팅 위주의 모객 전략에서 탈피하고자 기획되었다. 3. 26. ~ 4. 5.(11일간) 경북문화관광공사 공모 공고를 통해 관광 특화콘텐츠 사업자들의 다양한 제안이후 전문 평가위원의 심사를 거 ...
  • 김상중
    라온시큐어, 빗썸 간편인증에 ‘원패스’ 제공
    케이앤뉴스 KN NEWS2021-04-14
    IT 통합보안∙인증 선도기업 라온시큐어는 자사의 FIDO기반 다채널 인증 플랫폼 ‘원패스’가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간편인증 로그인 서비스에 적용됐다고 14일 밝혔다.▲ IT 통합보안∙인증 선도기업 라온시큐어는 자사의 FIDO기반 다채널 인증 플랫폼 ‘원패스’가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간편인증 로그인 서비스에 적용됐다고 14일 밝혔다.최근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가상자산 거래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급증하면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 이용환경 구축에 대한 필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다. 빗썸은 이러한 ...
  • 이재석
    경북 3대문화권, 새로운 여행 놀이터로 조성 한다.
    뉴스포인트2021-04-14
    [뉴스포인트 이재석 기자] 경상북도는 지난 8일 김천 사명대사공원을 비롯한 3대문화권 사업장 4개소에서 상시 체험관광상품을 운영할 사업자 선정을 완료하고 4월 말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할 계획이다.3대문화권 관광진흥사업* 주요 과제인 ‘HI STORY 경북’의 일환으로 추진한 금회 공모사업은 그간 3대문화권 사업장 내 부재한 콘텐츠 공급 없이 홍보마케팅 위주의 모객 전략에서 탈피하고자 기획되었다. 3. 26. ~ 4. 5.(11일간) 경북문화관광공사 공모 공고를 통해 관광 특화콘텐츠 사업자들의 다양한 제안이후 전문 평가위원의 심사를 ...
  • 이재석
    경북관광 BIZ랩, 23개 시군과 관광활성화 전략 구상
    뉴스포인트2021-04-15
    [뉴스포인트 이재석 기자] 경상북도는 지난 14일 도청 동락관에서 23개 시군 관광 업무 관계자, 한국스마트관광협회(KOSTA)를 비롯한 경북관광 BIZ랩 참여사 등 70여명이 참석해 경북관광 활성화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이영근 KOSTA 협회장의 국내외 관광산업 트렌드와 성공사례 소개를 통한 시사점 도출 및 민간 주도형 관광상품 기획, 국내외 OTA 중심의 다채널 유통판매 전략 등 2021년 경북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 구상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전략의 주요내용은 관광객 시군 방문형태, 연령별 지역 선호도 ...
  • 임철환
    미디어아트축제, 제21회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
    전남인터넷신문2021-04-30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국내 유일의 탈장르 미디어아트 축제인 ‘제21회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네마프 www.nemaf.net, 집행위원장 김장연호)가 한국신작전(상영부문)과 뉴미디어시어터(전시부문) 작품공모를 5월 10일까지 접수한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이하 네마프)는 기존의 상업적 영화영상예술 시장을 벗어나 실험적, 창의적 표현을 담은 대안영화, 영상예술 및 미디어아트 작품들을 발굴해 국내팬들에게 소개해왔다. 2000년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2,400여편의 국내외 작품을 발굴해 영화제를 통 ...
  • 이수민
    중국 뷰티시장, 여전한 성장 잠재력
    케이앤뉴스 KN NEWS2021-05-08
    30여 년의 발전을 거쳐, 중국 뷰티 시장은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크고 잠재력이 있는 시장으로 급부상했다. 최근 신흥 뷰티 브랜드들은 소비층 증가에 힘입어 중국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2020년에 중국의 뷰티 시장 규모는 8,620억 위안에 달했으며 뷰티 제품의 전자상거래 매출액은 3920억 위안으로 보급률은 45.5%에 이른다. 코로나19 여파로 중국 경제 성장세가 둔화됐지만 중국 뷰티 업계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제한적이다. 또 중국의 소비 수준이 향상되고 뷰티 SNS의 발전 등에 힘입어 중국 토종 뷰티 업체 및 관련 업계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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