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다이아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09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조재환
    현대차, '더 뉴 코나' 내외장 디자인 공개
    부산경제신문2020-09-02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현대차는 기존 코나의 역동감 넘치는 실루엣과 구조적인 안정감은 유지하면서도 부분적 디자인 변경을 통해 디자인의 가치와 완성도를 더욱 높인 더 뉴 코나를 탄생시켰다.더 뉴 코나의 전면부는 ▲한층 세련된 감성을 입힌 DRL(주간주행등) ▲예리하게 마무리된 후드 ▲진취적인 스키드 플레이트(차체 하부 보호판) ▲보다 정교하게 다듬어진 라디에이터 그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선사한다.프론트 범퍼의 양 모퉁이에 자리한 수직 구조의 공기 유입구는 공기 저항을 효과적으로 줄여줄 뿐 아니라 더 ...
  • 안정훈
    경기도, 체납자 압류물품 500점 온라인 전자공매···명품가방·시계 등
    서남투데이2020-10-12
    경기도가 지방세 고액체납자의 세금 징수를 위해 압류한 명품가방과 시계, 귀금속 등을 온라인 공개 매각한다. 매각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경기도는 지난2015년부터 고액체납자들의 압류 물품 공매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해 왔다.그러나 올해는 코로나19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비대면 온라인 전자공매로 전환됐다.압류 물품의 온라인 공매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체납자를 제외한 국민 누구나가 참여할 수 있다.매각 대상 물품은 총500건으로 샤넬·루이비통 등 명품가방73점,피아제·롤렉스 등 명품시계32점,귀금속336 ...
  • 서유주
    콘진원-CJ ENM, ‘KCON:TACT season 2’ 성료
    라온신문2020-11-04
    (사진= 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콘진원)이 코로나19로 지친 국내외 한류팬을 위로하고,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콘텐츠를 전 세계로 알리기 위해 CJ ENM(대표 허민회)과 공동 주최한 ‘KCON:TACT season 2(이하 케이콘택트 시즌 2)’가 지난 25일 전 세계 440만 명의 팬들과 함께 신한류의 역사를 새롭게 쓰며 성황리에 폐막했다. 콘진원의 지원을 통해 성장한 게임, 패션, 캐릭터 등 K-콘텐츠를 K팝 아티스트와 국내외 인플루언서가 함께 해외 한류팬들에게 소개한 ‘KCON ...
  • 신현숙
    네이버 제페토, 유튜버와 손잡고 Z세대 겨냥한 콘텐츠 늘린다
    더밸류뉴스2020-12-08
    AR(증강현실) 아바타 서비스 제페토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협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의 개성을 살린 의상이나 아이템도 제페토 월드 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8일 제페토를 운영하는 네이버제트는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와 제휴를 통해 콘텐츠 및 크리에이터 시너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제페토는 현재 글로벌 가입자 1억9000만명 중 해외 이용자 비중 및 10대 이용자 비중이 각각 90%, 80%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 유튜브 크리에이터들도 제페토 아바타를 활용한 콘텐 ...
  • 박마틴
    메디필, 김재우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최대 65% 할인
    뉴스포인트2020-12-23
    손담비화장품 브랜드로 유명한 메디필이 12월28일 월요일 오후 7시, 김재우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메디필은 지난 12월1일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당시 60분간 누적 시청자 수 9000명 여명을 달성했으며, 개그맨 김재우를 섭외해 더욱 좋은 구성으로 쇼핑 라이브 2차를 기획했다.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지난 라이브 당시 고객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홈페이지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레드 락토 콜라겐 크림'을 선보인다. 특히 방송시간 동안 무려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더 ...
  • 김상중
    GS리테일, 인기 유튜버 ‘밥굽남’과 손잡았다
    케이앤뉴스 KN NEWS2021-01-14
    GS25가 CJ ENM과 함께 ‘콘텐츠-유통결합형’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와 소통 강화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5일부터 푸드 크리에이터 ‘밥굽남’과 공동 개발한 프레쉬푸드 도시락과 햄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왼쪽부터 GS25가 판매하는 밥굽남)우삼겹덮밥과 밥굽남)빅소불고기버거 제품이번 상품화 사례는 GS리테일과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체결한 전략적 협업의 첫 결과물이다. CJ ENM이 보유한 디지털 채널과 IP(Intellectual Prop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