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그래머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5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동재
    외국어 인강 1위 해커스, 텝스(TEPS) 만점 돕는 '교재제공 패스' 인기
    뉴스포인트2021-03-09
    3월 새 학기를 맞아 고등학교 입시/내신 준비, 대학원 입시 준비, 전문 연구 요원 준비 등의 목적으로 텝스(TEPS)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다. 한편 텝스는 대학원·전문 연구 요원 준비 외에도 편입 준비, 취업 준비 등에 활용되며 다양한 쓰임새를 가지고 있지만 만만치 않은 난이도 때문에 텝스 인강, 텝스 교재 등을 찾는 독학생들이 많다.이에 외국어 인강 1위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까다로운 텝스 난이도에도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커스 텝스 교재제공 패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해커스 텝스 교재제 ...
  • 박마틴
    충주시민 인스타그래머 31명 활동..충주 명소 알리기!
    뉴스포인트2021-03-15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충주시가 ‘일상의 풍경을 바꾼 언택트로 더욱 가까워진 충주’를 위해 충주 숨은 명소 알리기에 나섰다. 시는 충주시민으로 구성된 인스타그래머 31명의 작가단을 선발했으며, 언택트 시대변화에 발맞춰 지역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본격적인 홍보에 돌입했다.지난 2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시민 인스타그래머 작가단은 활옥동굴 등 주요관광지와 개인이 운영하는 맛집 등 40여 곳을 개인계정에 게시했다.또한 전국의 인스타그래머들이 좋아하는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명소들을 찾아 다양한 랜선 여행 콘텐츠를 제 ...
  • 이서진
    당신의 자존감, SNS가 무너트리고 있지는 않나요?
    The Psychology Times2021-04-23
    [The Psychology Times=이서진 ]사진 출처: https://www.pexels.com/ “인스타를 하다 보면 예쁜 다른 여자들 사진이 계속 보여. 왜 나는 그런 외모를 가지지 못한 걸까?” 인스타그램 유저라면 한 번쯤 해 봤을 생각, 과연 실제로도 그럴까? 스마트폰이 상용화된 이래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Social Network Service)는 현실 세계에서 나와 전혀 접점이 없는 사람의 일상을 엿보고 동시에 나의 일상을 전 세계에 공개하여 공유할 수 있는 거대한 가상 세계로 자리 잡았다. 인스타그램은 우리의 ...
  • 신혜정
    괴산군, 위드코로나에 맞춰 지역 탐방 콘텐츠 제작 인플루언서 초청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1-19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괴산군은 지난 10~11일까지 국내 SNS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괴산군의 대표 관광지를 직접 방문하여 콘텐츠 제작을 위한 인플루언서를 초청했다. 괴산군은 코로나19감염증 확진자 수가 네 자릿수를 이어가는 만큼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다수의 인원으로 진행되었던 팸투어가 아닌,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 한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됐다. 홍보 파급효과가 큰 분야별 SNS 인플루언서(여행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여행 에디터)를 초청 괴산군의 관광지를 하나의 컨텐츠로 제작하는 행사 취지로 진행 ...
  • 민진수
    커피베이, '딸기 시즌' 음료 5종·디저트 3종 신메뉴 출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18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커피베이가 딸기 시즌을 맞이해 음료 5종과 디저트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딸기 시즌 신메뉴는 딸기 음료 5종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스트로베리 릴렉싱티', '딸기망고 스무벨라',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듬뿍 스파클링'과 디저트 3종 '딸기 파르페', '딸기 크로플', '딸기 크림 크로플'로 더욱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올해도 딸기와 요거트라는 시그니처 맛은 유지하면서 딸기 팝콘 토핑을 더 해 씹는 재미까지 잡았다. ' ...
  • 임성규
    세종시교육청, 수업중심 온라인교류로 국제교류 장벽을 낮추다
    뉴스포인트2022-06-08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소속 초‧중‧고 37개교가 14개국*과 화상수업, 동영상 교환 등 온라인 기반으로 활발히 국제교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종시교육청은 2020년 이래 청소년 국제교육교류 기회 제공을 위해 해외 협력학교 매칭, 교사 직무연수 등 국제교류 환경 조성을 지원해 왔다. 특히, 3년 차 국제 공동프로젝트를 운영 중인 학교들의 교류국가 확장 수요를 반영해 1+2 매칭(세종 1교가 해외 2교와 협업), 주제별 국가 매칭, 교사 간 온라인 사전미팅 등 학교별로 맞춤 지원하고 있다. 조치원대 ...
  • 김상중
    SNS하는 이유, 응답자 63% “OOO보여주기 위해서”
    케이앤뉴스 KN NEWS2022-06-15
    요즘 유행하는 단어 중 ‘트민남’, ‘트민녀’가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이라는 뜻으로 유행하는 문화, 패션 등에 굉장한 관심이 있고 따라가고자 노력하는 이들을 이르는 말이다.현대인들은 최신 트렌드에 얼마나 민감할까, 그리고 그 트렌드는 주로 어디에서 찾을까?휴먼클라우드 플랫폼 뉴워커는 현대인의 최신 트렌드 민감 정도와 함께 트렌드와 SNS의 상관관계를 알아보기 위해 성인남녀 83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자료=뉴워커) 현대인의 최신 트렌드 민감 정도’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인포그래픽.먼저, 전체 응답자에게 최신 트렌 ...
  • 임성규
    강릉시, 올 여름 MZ세대 겨냥한 온라인 마케팅 본격화
    뉴스포인트2022-07-17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강릉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MZ세대 여행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국내 최대 여행 커뮤니티‘여행에 미치다’(여미)와 손잡고 강릉관광 홍보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강원도 관광재단의 KT 통신 데이터를 통한 관광 동향 분석에 따르면 지난 5월 강원도에서 강릉을 찾은 방문객이 300만 명 이상으로 가장 많았으며, 이에 강릉시는 7월부터 11월까지 본격적으로 SNS 중심의 트렌드 마케팅에 초점을 둔 지속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추진한다. 이번 온라인 마케팅은‘내가 칠한 강릉’‘내가 chill한 강릉’ ...
  • 최상기
    부산관광기업들의 꿈을 파는 ‘부산슈퍼’ 시즌2 오픈
    부산경제신문2022-08-19
    [부산경제신문/최상기 기자]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 사장 이정실)와 부산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부산관광스타트업들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개척을 위한 부산관광상품 팝업스토어 ‘부산슈퍼’ 시즌2, 부산점을 18일 오픈한다.다양한 아이디어로 향후 ‘부산 최고(BUSAN SUPER)’가 될 관광스타트업들의 상품을 종합적으로 선보인다는 뜻의 부산슈퍼는 작년 영도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끝낸 후, 기업들의 요청에 힘입어 시즌2를 하게 되었다. 올해는 1차로 부산역 인근의 부산트래블라운지와 2차로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 ...
  • 김상중
    인공지능 전문 기업 미디어젠, AI 영어 문법 교정과 어휘력 향상 솔루션 출시
    케이앤뉴스 KN NEWS2022-10-12
    에듀테크 시장에 인공지능(AI) 바람이 거세게 부는 가운데, AI 솔루션 전문 기업 미디어젠(대표 고훈)이 영어 문법 교정 엔진 ‘그래머프로(GrammarPro)’와 영어 어휘력 향상 엔진 ‘보카프로(VocaPro)’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 2022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서 미디어젠 개발진들이 솔루션을 시연하고 있다.이미 AI 발음 평가 엔진 ‘스피치프로(SpeechPro)’ 시리즈로 AI 에듀테크 산업에 새바람을 불러오고 있는 미디어젠이 이번에는 문법, 어휘 영역으로 AI 기술 적용 범위를 확대한 것이다. 이번에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