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게살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6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홍순화
    “한 손에 쏙~” 오뚜기, ‘오즈키친 주먹밥’ 2종 출시
    더밸류뉴스2021-07-07
    오뚜기가 간편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오즈키친 주먹밥’ 2종을 출시했다. 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특별한 반찬 없이도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냉동밥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국내 냉동밥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1036억 원 규모로, 전년 대비 약 18.2% 증가했다. 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보급 확대로 인한 제품 다양화도 냉동밥 시장의 성장에 한몫했다. 오뚜기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조리 및 취식의 편의성을 높인 ‘오즈키친 주먹밥’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소불고기 주먹밥 △게살크래미 주 ...
  • 백윤정
    티·아시아 키친, 커리와 잘 어울리는 ‘플레인 난 믹스’, ‘요거트 라씨 파우더’ 선보여
    여성일보2021-07-12
    티·아시아 키친(T·Asia Kitchen)이 인도 전통 빵인 난과 요거트 음료 라씨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플레인 난 믹스’와 ‘요거트 라씨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최근 △치킨 마크니 커리 △비프 마살라 커리 △게살 푸팟퐁 커리 등 인도와 동남아시아 지역의 색다른 커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티·아시아가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커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다.난은 탄두르(화덕)로 유명한 인도 북부 펀자브 지역에서 기름기 없이 얇게 구운 납작한 빵이다. 티·아시아 ‘플레인 난 믹스’는 인도 ...
  • 임태균
    최대호 안양시장, "추석연휴 가정마다 풍요로움이 보름달처럼 피어오르길"
    뉴스포인트2021-09-14
    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계란을 풀어 호박전과 생선전을 부치는 손놀림이 예사롭지 않다. 게살과 햄이 들어간 꼬치를 만든 솜씨도 웬만한 요리사 못지않다. 쉐프로 변신한 최대호 안양시장이 1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양시민에게 영상메시지를 전했다. 앞치마를 두른 채 추석음식을 만드는 모습의 쉐프 최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가운데서도 8월 한가위가 찾아왔다며, 가정마다 건강과 평안이 넘치고, 보름달처럼 풍요로움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희망의 씨앗을 키우는 농부의 마음처럼 연 초에 소망했던 일들을 하나하나 이뤄가는 ...
  • 장동근
    요리사 변신 최대호 안양시장, 유튜브로 추석 영상메시지 전해
    경기뉴스탑2021-09-14
    쉐프로 변신한 초대호 안양시장(사진=안양시 제공)[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계란을 풀어 호박전과 생선전을 부치는 손놀림이 예사롭지 않다. 게살과 햄이 들어간 꼬치를 만든 솜씨도 웬만한 요리사 못지않다.쉐프로 변신한 최대호 안양시장이 1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양시민에게 영상메시지를 전했다.앞치마를 두른 채 추석음식을 만드는 모습의 쉐프 최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가운데서도 8월 한가위가 찾아왔다며, 가정마다 건강과 평안이 넘치고, 보름달처럼 풍요로움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희망의 씨앗을 키우는 농부의 마음처럼 ...
  • 김상중
    샘표 ‘전지현 커리’ 티아시아 커리 2초에 1개꼴로 판매
    케이앤뉴스 KN NEWS2021-11-25
    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 커리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 티아시아 커리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이는 올 3월 출시 후 배우 전지현이 등장하는 TV 광고로 본격적인 첫선을 보인 지 8개월여 만이다. 소비자들 사이에 이른바 ‘전지현 커리’로 불리며 2초에 1개꼴로 판매됐다. 티아시아 커리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식문화를 즐기고 싶어 하는 트렌드에 맞춰 ‘마크니’ ‘푸팟퐁’, ‘마살라’ 등 인도와 태국에서 사랑받는 유명한 커리를 집에서 ...
  • 정채영
    오뚜기, ‘제 12회 요리경연대회’ 개최… "제품 활용 레시피 개발"
    더밸류뉴스2022-01-06
    오뚜기(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는 ‘제 12회 오뚜기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해 예비 요리사들과 레시피 개발에 나섰다. 경연에서 오뚜기 ‘X.O.만두’ 5종을 활용해 최고의 레시피를 만든 학생에게 소정의 상품이 수여하고, 레시피는 시즌 메뉴로 직접 판매되기도 했다. 오뚜기는 지난달 27일 경기도 시흥시 과림동의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이하 한조고)에서 ‘제12회 오뚜기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제 12회 오뚜기 요리경연대회’에 참석한 학생(왼쪽)이 자신이 만든 레시피를 심사위원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사진=오뚜기]이번 대 ...
  • 김형중
    오뚜기, 내식 증가 추세 따라 냉동만두 시장 적극 공략
    케이앤뉴스 KN NEWS2022-01-06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든 요즘, 냉동만두 시장에 김이 피어오르고 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냉동만두 시장은 약 5455억원 규모로, 2018년 4912억원, 2019년 5078억원에 이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집밥 선호 현상이 확대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 (사진) 오뚜기가 출시한 X.O.만두 신제품 2종이에 오뚜기는 ‘X.O. 만두’ 신제품 2종을 출시해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신제품은 △X.O. 교자 고기&제주마늘 △X.O. 미니군만두 고기 등 2종으로, 당면 ...
  • 정채영
    [더밸류 유통] 오뚜기∙동원F&B∙샘표∙아성다이소…진비빔면∙프로바이오틱스∙집콕세트∙과일채소
    더밸류뉴스2022-03-11
    ◆오뚜기, ‘진비빔면 배사무초!’ 리뉴얼…20% 증량 오뚜기(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가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리뉴얼을 거친 ‘진비빔면’을 선보였다. 기존에 없던 재료를 추가해 맛을 강화했고, 새로운 모델을 발탁했다. ‘진비빔면’은 지난 2020년 여름 계절면 시장의 신흥강자로 등장해 현재 누적 판매량 8천 2백만 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번 리뉴얼은 ‘소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기존에 없던 원료인 배, 매실, 무 등을 추가해 ‘진비빔면’ 고유의 매운맛은 유지하면서 새콤달콤한 맛과 풍미를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