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펩시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4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혜지
    롯데칠성, 3Q 매출액 8304억...전년동기比 5.9%↑
    더밸류뉴스2023-11-03
    롯데칠성(대표이사 신동빈)이 3분기 매출액 8304억원, 영업이익 843억, 당기순이익 678억을 기록했다고 2일 공시했다(K-IFRS 연결). 전년동기대비 각각 5.9%, 12.3%, 45.2% 증가했다.사업별 실적을 살펴보면, 음료부문의 3분기 매출액은 5679억원, 영업이익 622억원을 기록했다(K-IFRS 연결). 전년동기대비 매출액은 5.7%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8% 감소한 수치다. 3분기 비우호적인 날씨의 영향으로 성수기 대비 외형 성장 다소 아쉬웠으나, 제로 탄산 매출은 3분기 약 686억으로 전년동기대비 29% 성 ...
  • 이혜지
    롯데칠성음료, 필리핀펩시 경영권 취득..."매출액 1조 기대"
    더밸류뉴스2023-10-04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연 매출액 약 1조원 규모의 '필리핀펩시(PCPPI, Pepsi Cola Products Philippines, Inc)'의 경영권 취득을 완료하고 글로벌 종합음료기업 도약에 속도를 낸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29일 필리핀 증권거래위원회를 통해 필리핀펩시의 경영권 취득을 위한 최종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0년 글로벌 경영을 본격화하며 필리핀펩시의 지분 34.4%를 취득한 것을 시작으로 글로벌 식음료 기업 '펩시코(PEPSICO)'와 공동 경영 및 추가 지분 확보를 이어오다 13 ...
  • 추부길
    [정세분석] 쑥대밭이 된 러 흑해함대, 전쟁 들이닥친 러 본토
    와이타임즈2023-08-06
    [러시아 자존심, 흑해함대가 공격당했다!]러시아의 자존심이라 불리는 흑해함대가 우크라이나의 대대적인 공격을 받아 엄청난 피해를 입으면서 우크라이나 전쟁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다는 평가가 나왔다.CNN은 5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군이 전날 흑해와 아조우해를 잇는 크름반도 인근 케르치 해협에서 러시아 유조선 SIG를 해상 드론으로 공격했다”면서 “지난 3일에도 러시아 흑해 주요 수출항 노보로시스크에 있는 러시아 해군기지에서 450kg의 폭발물을 실은 해상 드론으로 러시아 군함을 타격한 바 있었는데 연이은 우크라군의 타격으로 러 ...
  • 김지혜
    아스파탐 2군 발암물질 분류되나? 어떤 제품이 아스파탐 감미료를 사용하나
    갓잇코리아2023-07-03
    [기사 핵심 요약] 오는 14일 WHO서 발암물질 여부 공식 발표 미국식품의약국(FDA) 1일 권고 섭취량 기준 안정성 문제 없어 ‘발암물질 2B군’ 알로에베라, 전자파, 피클 등 절임채소 등 포함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세계보건기구(WHO)가 인공감미료 아스파탐을 암 유발 물질로 분류할 가능성이 커지면서 국내 식품업계가 혼란에 빠졌다. 특히, 아스파탐을 사용해 온 제로음료와 막걸리 등이 직격탄을 맞을 가능성도 제기된다. 식품업계는 자사의 아스파탐 함유제품을 조사하는 한편 대체 원료로 전환하기 위한 절차에 착수했다. ...
  • 김지혜
    제로의 시대가 왔다! 제로 탄산부터 소주까지...대체 감미료 괜찮을까?
    갓잇코리아2023-03-21
    살 안찌려고 먹는 제로 슈거...건강 걱정도 예상대로 괜찮을까? '제로'로 옷 바꿔입은 장수 음료들 '완판 행렬'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과 2022년 제로 음료가 포함된 탄산음료 카테고리에서 판매량이 각각 10.3%, 18% 상승했다고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역시, 국내 '제로 슈거' 탄산음료 시장 규모가 2016년 903억 원에서 2022년 2,189억 원로 142.41% 증가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때는 어쩔 수 없이 마셔야 했던 제로 음료였다. 하지만 이제는 선택의 기준이 제로로 ...
  • 송송이
    제로 음료 열풍 계속! 밀키스 34년만에 제로 칼로리로 변신...맥콜도 제로 등장
    갓잇코리아2023-03-17
    제로 음료 열풍! '추억의 맛' 밀키스·쿨피스도 새단장 제로 음료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손길 잡아 매출 ‘UP’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최근 ‘제로 음료’가 기존 음료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칼로리도 잡고 맛있기 까지한 음료가 계속해서 출시되면서 제로음료 매출이 크게 늘어난 상황이다. 제로 콜라와 제로 사이다 등 제로 칼로리 음료 열풍이 계속되자 1980~1990년대를 주름잡던 추억의 음료들이 잇따라 제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제로 칼로리 음료는 설탕 대신 인공 감미료로 단맛을 내 칼로리가 낮은 음 ...
  • 권필원
    [단독] 영탁팬, 영탁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5회 특별출연 기념 보석 십자수 공개
    라온신문2022-11-16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영탁이 오는 21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5회에 특별 출연한다. 소속사 밀라그로는 16일 "가수 영탁이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 특별 출연, 최근 촬영을 잘 끝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영탁의 한 찐팬은 이번 tvN 드라마 출연과 서울앙코르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해서 열흘 간 정성스럽게 만든 보석십자수를 특별히 공개했다. 영탁이 펩시콜라 광고 모델을 했을 때의 사진을 그대로 보석 십자수에 담았다. 영탁의 찐팬인 ...
  • 이승윤
    쿠팡, 와우회원 대상 ‘와우빅세일’ 진행
    더밸류뉴스2022-11-08
    쿠팡(대표이사 강한승)이 14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연중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와우 빅세일’을 진행한다. ‘와우 빅세일’은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마다 7월과 11월에 열린다. 이번에는 신선식품을 빠른배송으로 받아보는 로켓프레시와 식품, 뷰티, 가전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행사 기간 중 혜택별 코너를 운영해 와우회원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준비된 코너는 ‘와우 브랜드 빅세일’ ‘와우 역대급 빅세일’ ‘와우 카테고리 빅세일’ ‘와우 카테고리 위크’ ‘와우 골드박스 ...
  • 권광원
    플라스틱 배출량 1위 코카콜라, COP27 후원사 참여 논란
    비건뉴스2022-10-06
    [비건뉴스 권광원 기자] 최근 코카콜라가 올해 기후변화협약 27차 당사국 총회(이하 COP27)의 후원사로 선정되면서 그린워싱 논란이 제기됐다. 지난 4일(현지시각) BBC 등 주요 외신들은 COP27의 후원사 목록에 코카콜라가 이름을 올린 것에 대해 환경운동가들이 그린워싱이라며 비판하고 나섰다고 보도했다. 11월 6일부터 18일까지 이집트 샤름 엘셰이크에서 개최되는 COP27는 유엔 기후변화협약에 서명한 197개국 정부 대표단을 비롯해 각국의 시민단체, 연구 기관 등이 참여해 기후 위기에 대한 국제적 대응에 대한 ...
  • 박상혁
    롯데칠성음료, 홈플러스와 '친환경 캠페인 성료'...수익금 2000만원 기부
    더밸류뉴스2022-08-29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홈플러스(대표이사 이제훈)와 진행한 친환경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실천에 힘을 쏟았다.롯데칠성음료는 홈플러스와 함께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진행한 친환경 콘셉트의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캠페인’ 판매 수익금을 모아 '홈플러스e파란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전달식은 지난 26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나한채 롯데칠성음료 영업본부장,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신유통부문장, 감태규 홈플러스 그로서리본부장, 박인주 홈플러스e파란재단 이사장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