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오휘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경진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기금마련을 위한 ‘오복다방’후원 행사
    오산인터넷뉴스2023-09-20
    【오산인터넷뉴스】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진)은 지난 15일 오산시 궐동 소재의 히든패스 카페에서 2023년 사회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후원 행사를 열었다. 이번 후원 행사는 일일찻집 및 일일호프, 축하공연, 특별이벤트 등이 진행된 가운데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800여 명이 참여했다. 지역주민들로 이루어져 있는 우쿨하모니와 힐링사운드팀의 재능기부로 축하공연이 이어져 후원행사의 밤이 더 의미있고 풍성해질 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로뎀카페협동조합 라니상점 ▲신세계푸드 오산공장 ▲오휘 오산시청점 ...
  • 김상중
    LG생활건강 후, 광군제 행사서 틱톡 뷰티 1위·콰이쇼우 뷰티 1위 브랜드 기록
    케이앤뉴스 KN NEWS2022-11-14
    LG생활건강은 올해 알리바바, 틱톡(더우인), 콰이쇼우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전년 대비 7% 감소한 약 36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 LG생활건강 후, 광군제 행사서 틱톡 뷰티 1위·콰이쇼우 뷰티 1위 브랜드 기록이 중 후를 비롯한 숨, 오휘, CNP, 빌리프, VDL 등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는 34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전년 대비 7% 감소했다. 이번 광군제는 중국 정부가 강력한 코로나19(COVID-19) 방역 정책을 유지하면서 소비 심리 침체가 이어져 판매 실적 둔화에 대한 우려 속 ...
  • 홍순화
    LG생활건강 ‘후’, 2022 광군제 틱톡(더우인)·콰이쇼우 뷰티 1위
    더밸류뉴스2022-11-13
    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은 올해 알리바바, 틱톡(더우인), 콰이쇼우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전년 대비 4% 감소한 약 48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 중 '후'를 비롯한 '숨, 오휘, CNP, 빌리프, VDL' 등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는 34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여 전년대비 7% 감소했다. 이번 광군제는 중국 정부의 강력한 코로나19(COVID-19) 방역 정책을 유지로 소비 심리 침체가 이어질 것으로 판단되어 실적 둔화에 대한 우려가 있었다. LG생활건강은 이러한 국제 환경에서 새롭게 성장하는 신규 플랫폼 틱 ...
  • 홍순화
    LG생활건강, 3Q 매출액 1.8조...전년동기比 7.0%↓
    더밸류뉴스2022-10-27
    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이 3분기 매출액 1조 8703억원, 영업이익 1901억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년동기대비 각각 7.0%, 44.5% 감소했다. 올해 초 시작된 중국 봉쇄정책이 3분기에도 지속되며 중국 경제 전반의 침체로 이어졌고,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에 기인한 원자재 가격 상승과 환율 영향으로 원가 부담이 가중되면서 실적이 감소했다. 3분기는 화장품 비수기인 가운데, 중국 시장에서 간헐적 봉쇄가 이어지며 소비가 더욱 위축되어 중국과 면세 채널에서 성장이 어려웠다. 중국 현지에서는 봉쇄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
  • 이승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컬렉션 선보여
    더밸류뉴스2022-07-07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세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선보였다.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해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담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세 번째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퍼스트 에센스인 ‘셀 에센셜 소스’에 헨델의 대표 관현악곡 ‘수상음악(Water Musi ...
  • 박수민
    LG생활건강, 1Q 매출액 1.6조...전년동기比 19.2%↓
    더밸류뉴스2022-05-11
    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은 올해 1분기 매출액 1조6450억원, 영업이익 1756억원, 당기순이익 1138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9.2%, 52.6%, 56% 감소했다. 중국 영향 제외 시,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3.9% 성장했고,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전세계적인 급격한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영업이익은 5.6% 감소했다. 중국 영향으로 뷰티(화장품) 사업 성장은 어려웠으나, 에이치디비(홈·데일리뷰티)와 리프레쉬먼트(음료)가 견고한 실적을 이어나가며 중국 영향을 일부 상쇄했다. 중국 시장에서 ...
  • 김형중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 “고객감동 실현하는 세계적인 명품 뷰티 회사로”
    케이앤뉴스 KN NEWS2022-01-03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은 3일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끝이 보이지 않는 팬데믹과 글로벌 공급망 위기, 세계경기 둔화 등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고객 감동을 목표로 하는 전략과 견고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성장을 이어가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초과하는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다”고 밝혔다. ▲ (사진)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이어 “새로운 2022년은 Real Post Corona 시대가 시작되는 한 해가 될 것이고 동시에 경제 정상화로 가는 마지막 진통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런 때 일수록 기본 ...
  • 신현숙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디지털 강화해 명품 뷰티 기업 도약할 것”…2022 신년사
    더밸류뉴스2022-01-03
    “디지털 고객접점 대응력을 강화하고, AI(인공지능) 처방 개발 등으로 사업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겠다”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3일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끝이 보이지 않는 팬데믹(전세계 대유행)과 글로벌 공급망 위기, 세계경기 둔화 등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초과하는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2022년은 ‘Real(리얼)’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시작되는 한 해가 될 것이고 동시에 경제정상화로 가는 마지막 진통이 있을 것”이라며 “이런 ...
  • 홍순화
    LG생활건강 신임 COO에 이창엽 부사장...2022 임원인사
    더밸류뉴스2021-11-25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사업본부장에 이창엽 부사장을 선임하고, 임원 승진 2명, 여성임원 1명을 포함한 신규임원 선임 8명을 내용으로 하는 2022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 LG생활건강의 올해 3분기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2조103억원, 3423억원, 2395억원으로 전년비 매출액은 2.91% 감소하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4.49%, 3.37%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은 2001년 4월 주식회사 LG화학에서 분할 신설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다.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 중 ...
  • 홍순화
    LG생활건강, 2021 광군제 3700억 매출 달성… "전년비 42% ↑"
    더밸류뉴스2021-11-12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올해 광군제 행사에서 전년 2600억원 대비 42% 성장한 약 3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12일 LG생활건강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럭셔리 화장품 후, 숨, 오휘, CNP, 빌리프 브랜드가 약 3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의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채널 총 매출은 3294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61% 성장했다. 알리바바에서 후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럭셔리 브랜드 3위를 차지했고, 시세이도, 라메르, 헬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