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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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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남금
    남편 말고 '내 편' 만드는 법
    The Psychology Times2023-07-25
    [The Psychology Times=김남금 ] “결혼 안 했어요. 한 번도.” 시대가 많이 바뀌어 ‘한 번도’라는 쓸데없는 말을 덧붙여야 할 때가 있다. 비혼이라는 사실을 밝히면 오히려 ‘부럽다’로 수렴되어 어리둥절하곤 한다. 부럽다는 말은 가 보지 않은 길에 대한 호기심이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닐 것이다. 아이슬란드에 다녀왔다는 말에 ‘부러워요’하고 자동반사적으로 하는 말처럼. 아이슬란드에 기회가 닿아 가면 좋겠지만 꼭 가겠다는 결심하는 일은 드물다. 결혼 안 한 이유를 묻고, 걱정한 후 ‘이상하게’ 보는 시선만 거두어도 ...
  • 권필원
    가수 디케이소울, ‘한부모가정사랑회 성탄절행사’ 미니콘서트 성료
    라온신문2022-12-19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디케이소울 김동규가 12월을 맞이해서 개그맨 권영찬과 함께 강연과 미니콘서트가 융합한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개그맨 권영찬과 가수 디케이소울 김동규가 재능기부로 참여한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회장 황은숙)에서 주관한 행사이다. 한부모가정사랑회 전국지부와 공동으로 ‘한부모가정사랑회 성탄식’ 행사이다. ‘한부모가정사랑회 성탄식’ 행사는 지난 12월 17일(금) 오후 12시부터 (사)한부모가정사랑회가 위치한 잠실에 있는 한 중식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 ...
  • 김대훈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상류층 자녀 전담팀 운영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2-16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강남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상류층 자녀들의 성혼을 위한 자녀 전담팀 운영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노블리에 따르면 100% 철저한 신원인증으로 노블리 위원회를 통해 가입 문턱을 높이고 '확실한 성혼을 시키자'를 슬로건으로 성혼율을 높였다. 이지윤 노블리 VVVIP센터 대표는 “상류층 자제분들의 결혼은 격에 맞는 만남 그리고 신원에 대한 확실한 인증절차를 해야만 성혼까지 이르게 된다”며, “부모님과 자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노하우는 가입상담부터 만남과 교제를 원스톱으로 28년 차 ...
  • 조윤정
    결혼정보회사 듀오, 아나운서 박서휘와 유튜브 콜라보 영상 ‘듀오의 결혼상담소’ 공개
    라온신문2022-12-16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걸그룹 출신 아나운서 박서휘와의 유튜브 콜라보 영상 ‘듀오의 결혼상담소’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아나운서 박서휘는 30대 미혼남녀를 대표해 박수경 듀오 대표이사와 함께 실제로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결혼정보회사의 현실적인 상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박서휘와 박수경 대표는 ‘결혼 시장에서의 나이의 중요성’을 주제로 남성들이 연령대가 낮은 이성을 선호하는 이유, 최근 여성들이 결혼 상대를 선택하면서 경제력보다 나이를 주요하게 고려하는 이유 등 ...
  • 이소민
    결혼정보회사 듀오, 연말 맞아 유튜브 콘텐츠 ‘듀오의 결혼상담소’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2-16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걸그룹 출신 아나운서 박서휘와의 유튜브 컬래버 영상 ‘듀오의 결혼상담소’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아나운서 박서휘는 30대 미혼남녀를 대표하여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와 함께 실제로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결혼정보회사의 현실적인 상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박서휘와 박수경 대표는 ‘결혼 시장에서의 나이의 중요성’을 주제로 남성들이 연령대가 낮은 이성을 선호하는 이유, 최근 여성들이 결혼 상대를 선택함에 있어 경제력보다 나이 ...
  • 기현희
    결혼정보회사 가연, 21.7% “재회 반대, 새 사람 만나고 싶어“
    라온신문2022-12-12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 설문을 진행, 여러 의견을 들어봤다. 최근 진행한 ‘재회를 원하는 이유’ 질문에 미혼남녀(220명, 남 114, 여 106)들은 ‘더 나은 연애가 될 것 같아서(51.8%)’를 1위로 뽑았다. 다음 ‘아직 미련이 남아서(27.7%)’, ‘더 잘해주고 싶어서(12.3%)’,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말하고 싶어서(6.4%)’ ‘기타(1.8%)’ 순으로 이어졌다. 또 다른 질문 ‘재회를 원하지 않는 이유’ (미혼남녀 217명, 남 110, 여 107)는 ...
  • 김대훈
    결혼정보회사 아로하, 공정위 표준 약관 준수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2-12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결혼정보회사 아로하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고 12일 전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소비자 권리를 강화하기 위해 국내 결혼 중개 표준 약관을 지난해 5월 25일에 시행돼 10월 18일 개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공정위는 관련 사업자, 소비자 단체, 여성가족부 등 관계 기관 의견 수렴 및 약관심사자문의원회 등의 절차를 거쳐 표준 약관을 개정하게 됐다. ‘아로하’는 불공정한 계약과 환불에 관한 이슈를 방지하기 위해 결혼중개업 표준 약관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며, 건전한 ...
  • 이소민
    결혼정보회사 듀오, 회원 수 및 성혼회원 수 투명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2-09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자사의 회원 수 및 성혼회원 수를 투명하게 공개했다. 듀오는 3만5477명(2022.12.05 기준)의 넓은 회원 풀을 보유하고 있어 회원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하는 상대와의 만남이 가능하다. 회원 수는 곧 회사의 규모와도 연결되며, 이는 서비스의 질과 만족도로 직결된다. 회원 풀이 넓을수록 선택의 폭도 넓어지며, 궁극적으로는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과 가장 근접한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데이팅 앱의 경우, 회원 수를 늘리기 위해 허위로 계정을 생성해 ...
  • 이소민
    결혼정보회사 듀오, 빅데이터 분석 등 매칭 시스템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2-07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회원에게 가장 적합한 상대를 찾는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자사의 매칭 시스템을 공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듀오의 매칭 과정은 2단계로 나누어진다. 먼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과학적 매칭을 통해 만남 상대를 1차 선별한 후 전문 커플매니저의 감성 매칭을 결합해 회원에게 맞춤 상대를 소개한다. 회원의 특징 및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회원 가입 시 연령, 직업, 자산 등의 개인정보 및 희망 만남 상대의 특징에 대한 160여 가지의 데이터 폼을 작성한다. 이후 담당 ...
  • 조윤정
    결혼정보회사 듀오, 매칭 서비스 전문화한 2단계 매칭 시스템 공개
    라온신문2022-12-06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적합한 상대를 찾는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전문화한 매칭 시스템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과학적 매칭을 통해 만남 상대를 1차 선별한 후 전문 커플매니저의 감성 매칭을 결합해 회원에게 맞춤 상대를 소개한다. 회원의 특징 및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회원 가입 시, 연령, 직업, 자산 등의 개인정보 및 희망 만남 상대의 특징에 대한 160여 가지의 데이터 폼을 작성한다. 이후 담당 상담 커플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데이터 수집만으로는 알기 어려운 세세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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