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라코스테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24년 새해를 맞아 2일부터 2023 FW시즌 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 및 면세점 등에서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라코스테, 라코스테 스포츠, 키즈를 비롯한 레더굿, 풋웨어까지 라코스테 FW23 컬렉션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이번 시즌 오프에서는 라코스테의 가을/겨울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방모 가디건부터 프리미엄 스웨터 컬렉션 그리고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까지 겸비한 패딩 아우터 컬렉션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온-오프 코트를 넘나드는 트랙수트, 스웻셔츠, 바시티 자켓 등의 패션 스포츠 아이템과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다채로운 컬러팔레트의 겨울 악세서리까지. 겨울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라코스테 브랜드 관계자는 “좋은 퀄리티와 우아한 디자인을 겸비한 라코스테의 가을/겨울 컬렉션들은 매 시즌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그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비롯, 시즌 베스트 셀링 컬렉션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