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대표이사 이부진)이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협업해 전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라뷰ON(라뷰온)’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프라인 쇼핑의 특징인 고객별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비대면)으로 구현해 ‘온·오프라인 경계를 허문 연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라뷰ON의 핵심이다. 신라면세점 라뷰ON은 모바일 앱, PC를 통해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세계 면세업계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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