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점 다이소를 운영하는 아성다이소(회장 박정부)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계정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에 나섰다.

틱톡을 통해 콘텐츠에 민감한 ‘알파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알파세대’는 2010년 이후 출생한 세대를 의미하며, 1020세대의 비중이 높은 틱톡의 특성 상 쇼트 비디오 등 콘텐츠를 통해 사회 트렌드에 발맞춰 다이소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한 것이다. 최근 틱톡에서는 '#다이소깡'. '#다이소추천템' 등의 인기 키워드가 올라오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미지=다이소]